반응형

안녕하세요. 닻별이 입니다. 심즈 프리플레이 한정 퀘스트인 사랑이 넘치는 세상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때까지 진행한 빵의 쟁취자 퀘스트와 돈이 나무에서 열릴까요 퀘스트와는 다르게 사랑이 넘치는 세상은 시간이 제한되는 퀘스트라서 정해진 시간 이내에 퀘스트를 완료해야만 합니다. 사랑이 넘치는 세상은 2일 이내에 진행을 해야만 합니다.


 

  심즈 프리플레이 5일차 -re: 사랑이 넘치는 세상



1. 처음 퀘스트는 샤워실에서 재빠르게 헹구기 입니다. 샤워실에 가서 바로 헹궈주세요.


11. 한 집에서 2명의 심즈가 계속에서 낭만적인 행동을 하면 이방인→ 싹트는 로맨스→데이트상대→연인이 될 수 있습니다.


14. 사랑이 넘치는 세상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연인이 된 2명의 심이 약혼을 하게 되면 "영원의 반지" 를 무료로 줍니다. 영원의 반지는 처음에는 무료이지만, 나중에 가면 돈을 주고 사야합니다. 그리고 영원의 반지를 이용하게 되면 2명의 심이 바로 약혼할 수 있습니다. 만약 영원의 반지보다 싼 반지를 이용하게 되면 약혼에 실패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1번에 약혼하고 싶다면 영원의 반지를 구매합시다.


17. 한집에 3명의 심을 모으기 위해서는 심을 1명 더 추가해야 합니다. 심을 추가하기 위해서는 집을 짓거나, 2명의 심이 한 집에 살게 해서 빈 집에 1명의 심을 추가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집을 짓기 위해서는 시몰레온 혹은 LP와 시간이 필요합니다. 심이 한 집에 살게 하기 위해서는 2명의 심이 친하게 지내도록 해서 이사 들어오도록 요청하면 됩니다. 편한 방법으로 심을 추가하시면 됩니다. 이번에는 집을 지어서 심을 추가하는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사랑이 넘치는 세상 퀘스트가 끝나면 심들이 결혼할 수 있습니다. 이상, 심즈 프리플레이 5일차 -re: 사랑이 넘치는 세상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사랑이 넘치는 세상 퀘스트 내용]

1.샤워실에서 재빠르게 헹구기

2.2명의 심을 한집에 모으기

3.다른 심에게 '낭만적으로 대하기'-1분

4.에스프레소 만들기-20초

5.다른 심에게 유혹적으로 행동하기-1분

6.두 명의 심이 영화 보기-1시간 54분, 198 경험치 얻음

7.데이트하는 사이 되기-1분

-이방인

-싹트는 로맨스

-데이트 상대

-연인

-약혼자

8.상대 심의 볼에 키스하기-2초

9.심을 집으로 보내기

10.짧은 낮잠 자기-5분, 22 경험치 얻음

11.연인되기-1분

12.사랑나누기-5분, 82 경험치 얻음

13.장미 2송이 구입하기-200 시몰레온(퀘스트 중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음)

14.약혼하기-6초

-영혼의 반지로 약혼

15.전화로 약혼 알리기-4시간30분, 582 경험치 얻음

16.약혼한 커플이 동거하게 만들기-4초

17.한 집에 3명의 심 모으기

18.결혼하기-6초, 330 경험치 얻음


[보상]

결혼 해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