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닻별이 입니다. 심즈 프리플레이에서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 특별 이벤트인 [초콜릿 사랑 카니발]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이전에 했을 때는 이렇게 다양한 이벤트가 없었던 거 같은데 요즘에 심즈 프리플레이에서 계속 이벤트를 해 주고 있어서 좋네요. 그렇다면 이번에 하는 초콜릿 사랑 카니발 이벤트는 어떤 이벤트인지 한 번 볼까요?


 

  심즈 프리플레이 - 초콜릿 사랑 카니발 이벤트




1. 초콜릿 사랑 카니발 이벤트란?
심이 쇼콜라티에 취미를 선택하여 얻은 특별한 초콜릿을 12개를 모으면 의상을 주는 특별 이벤트로 총 8일 동안만 진행할 수 있습니다.쇼콜라티에 취미를 통해 초콜릿을 얻으려면 쇼콜라티에 작업대를 구매해야하며, 작업대에서 만든 초콜릿을 모아서 카니발 의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보면 카니발 의상은 브라질 삼바 축제가 연상되는 톡톡 튀는 의상입니다.




2. 쇼콜라티에 작업대 구매방법
쇼콜라티에 작업대는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1개 구입 시, 500시몰레온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후에 구매하는 작업대 개수가 많아지게 되면 사용하게 되는 시몰레온도 점점 늘어나게 됩니다. 만약, 상점이 없다면 쇼콜라티에 작업대를 구매할 수 없으므로 상점을 먼저 지으시고 난 이후에 작업대를 구매하셔야 합니다.




3. 초콜릿 만들기
아무 집에 가신 다음 [홈 스토어] → [인벤토리] → [이벤트 아이템] 으로 들어가시면 [쇼콜라티에 작업대] 가 있습니다. 이 작업대를 집 밖의 마당에 놓으세요. 그리고 난 이후에 심이 초콜릿 만들기(3시간 15분), 걸작 만들기(6시간 15분) 을 할 수 있도록 선택해 줍니다. 이렇게 초콜릿을 12개 모으면 카니발 의상 1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카니발 의상 종류를 다 모으려면 LP 를 구매하거나 모아둔 LP로 심이 만드는 초콜릿을 빨리 만드는 방법 밖에 없습니다.




업데이트 이야기
쇼콜라티에 이벤트와 함께 최근 심즈 프리플레이에서 데이터를 추가로 다운받으라는 안내문이 나왔습니다. 용량은 1073MB(약 1GB) 로 상당히 많은 데이터를 사용해야만 합니다. 반드시 Wi-FI 를 사용해서 업데이트하시면 데이터를 아끼실 수 있습니다. 이상, 심즈 프리플레이 38일차 - 초콜릿 사랑 카니발 이벤트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