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닻별이 입니다. 심즈 프리플레이에서 튜토리얼을 진행해 봤었는데요. 심즈를 모바일로 접하는 분들께는 튜토리얼의 정보가 유용합니다. 튜토리얼은 생각보다 꽤 기니, 천천히 플레이 하시길 바랍니다. 개인적으로는 심즈 프리플레이도 좋지만 심즈4가 좀 더 많은 걸 할 수 있어서 더 좋아합니다. 심즈 프리플레이 튜토리얼에 대해 궁금하신 분은 http://advertise3.tistory.com/685 링크를, 심즈4를 맛보기 하고 싶으신 분께서는 http://advertise3.tistory.com/662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심즈 프리플레이 3일차 - re: 빵의 쟁취자



1. 심즈 프리플레이에서 빵의 쟁취자 퀘스트는 튜토리얼이 끝나면 바로 시작됩니다. TV에서 마스터 심 셰프 시청하기가 첫 퀘스트이며, 3분만에 끝날 수 있습니다.


3. 스토브에서 에그 베이컨을 요리하거나 치트 토마토 토마트, 버거 등 스토브를 가지고 요리를 하게 되면 "요리" 라는 취미를 얻을 수 있으며, 도금 요리 도구를 모두 수집하면 LP 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요리를 모두 수집하기 위해서는 스토브를 가지고 요리만을 해야합니다. 그리고 도금 요리 도구를 18개 모두 수집하게 되면 5LP 도 주니, 앞으로도 꽤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취미입니다. 무료로 심즈 프리플레이를 할 때 만들어 놓은 심들을 가지고 계속 요리 취미를 진행하면 LP 를 많이 모을 수 있습니다.


11. 빵의 쟁취자 퀘스트를 할 때에는 심을 2명만 만들었습니다. 버거 요리를 한 번 해서 3접시가 나왔으며 그 중에서 2접시를 2명의 심이 사이좋게 나눠먹었습니다. 버거를 맛나게 먹고 있는 심들은 마주보고 있는 1접시를 두고 신경전을 벌이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12. 소파에서 눈 붙이기를 했더니, 1명의 심이 옆으로 누워서 자길래 다른 심도 같이 눈 붙이기를 시도했습니다. 둘 다 나란히 자는 모습을 보니 흐믓합니다. 온라인 심즈4에서는 소파에서 잘 때 누워서 자더니 모바일 심즈 프리플레이에서는 앉아서 자는 게 다릅니다.


심즈 프리플레이에서 빵의 쟁취자 퀘스트가 끝나면 요리 취미가 해제됩니다. 그러면 모든 심들에게 요리 취미를 가르쳐서 열심히 LP 를 모으면 됩니다. 심즈 프리플레이에서는 손쉽게 요리 취미의 초기화도 가능하기 때문에 요리 취미와 관련된 도구를 모은 다음, 초기화를 해서 LP 를 모으면 됩니다. 이상, 심즈 프리플레이 3일차 - re: 빵의 쟁취자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빵의 쟁취자 퀘스트 내용]

1.TV에서 마스터 심 셰프 시청하기-3분

2.스토브 구입하기-350 시몰레온(파이어 스토브)

3.스토브에서 에그 베이컨 요리하기-5분, 27 시몰레온 사용/ 49 경험치 얻음

4.에그 베이컨 먹기

5.설거지하기

6.책장 조사하기-2시간42분

6.토스터기 구입하기-750시몰레온(쇼킹 토스터)

7.치즈 토마토 토스트 요리하기-1분, 5 시몰레온 사용/15 경험치 얻음

8.치즈 토마토 토스트 먹기-10분

9.심을 초대하기

10.버거 요리하기-20분, 50 시몰레온 사용/180 경험치 얻음

-새로운 요리 레벨(2레벨로 승진)

-요리를 해서 18/18이 되면 LP 얻을 수 있음

11.식사하라고 부르기-맨 처음에는 2접시만 만듦

12.소파에서 눈 붙이기-5분


[보상]

요리 취미 해제됨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