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닻별이입니다. 윈도우7 에서도 하드디스크를 분할할 수 있지만, 분할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고 제한도 있어서 EaseUs 파티션 매직을 사용하게 됐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개인적인 용도에 한해서 Free Edition Only For Home Users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프리웨어입니다. 무료에도 제한이 있겠지만 윈도우7 보다도 편리합니다.


쉽게 쓸 수 있는 프로그램 - 파티션매직


파티션매직은 누구나가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XP에서는 파티션매직을 사용하면 잦은 오류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최근 들어서 나온 파티션매직 프로그램은 오류가 없고, 정말 쉽게 파티션을 나눌 수 있도록 바뀌었습니다. 현재 파티션매직 버전은 9.2.2 버전까지 나왔습니다.

파티션매직 홈페이지: http://www.partition-tool.com/download.htm


위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파티션매직을 다운로드받으실 수 있습니다. 




파티션매직 9.2.2버전을 다운로드해서 epm 파일을 실행합니다.




실행을 하면 사용자 계정 컨트롤이 뜨며, 예를 누르면 됩니다.




설명서 밑에 있는 네모칸에 체크를 누르고 OK를 누릅니다.




이제 Next 를 누릅니다.




Next 를 누릅니다.




Next 를 누릅니다.




약관에 동의한 후에 Next 를 누릅니다.




핫쉴드를 설치하시려면 동의를, 아니면 동의 안 함에 체크 후에 Next 를 누릅니다.




바탕화면에 쓸 파티션매직 아이콘을 설치한다고 합니다. 그대로 Next 를 누릅니다.




파티션매직 9.2.2 버전 설치가 진행중 입니다.




설치가 완료됐다고 합니다. Finish 버튼을 눌러줍니다.




안 본새에 파티션매직 9.2.2 버전에서는 이전 파티션맺기 8 버전과는 다르게 화면이 다음과 같이 나옵니다. 파티션매직을 사용하려면 첫번째에 있는 Partition Manager 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다음과 같이 파티션매직 9.2.2 버전이 실행됩니다. 이상, 하드디스크를 분할/병합시키는 파티션매직 다운 및 설치하기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