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닻별이입니다. 예전에 산 삼성외장하드의 소프트웨어 다운로드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현재 삼성외장하드는 시게이트에서 관리하고 있어서 삼성외장하드에 관한 소프트웨어는 시게이트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점을 모르고 외장하드를 복구해서 삼성외장하드 소프트웨어를 얻을려고 했는데 그러기엔 삼성 외장하드의 대용량이라는 압박과 시간낭비가 이어질 수 있습니다.




먼저, 시게이트의 홈페이지(http://www.seagate.com/)에 들어갑니다.


위의 메뉴중에 Support → External Hard Drives → Portable External 혹은 Desktop External 로 들어갑니다. 여기서 자신의 외장하드를 선택해 주면 됩니다. 혹시 외장하드가 안뜬다면 위에 있는 검색을 통해서 외장하드를 찾으시면 됩니다. 검색하실 때는 외장하드의 제품명을 상세하게(예:Backup Plus Desk: External USB 2.0, 3.0 Hard Drive)로 쓰시면 좋습니다.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삼성외장하드를 클릭하면, 메뉴가 뜹니다. 그 중에서 DOWNLOADS를 클릭합니다.



이 중에서 Software 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I ACCEPT 버튼을 클릭후 DOWNLOAD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이상, '시게이트 홈페이지에서 삼성외장하드 소프트웨어 다운받기' 포스팅이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