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닻별이입니다. 바이러스 백신에 관해서는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쓰고 있어서 바이러스와는 다르게 악성코드 치료 프로그램은 별로 주의하고 있진 않았습니다.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에는 악성코드가 같이 치료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다가 악성코드 치료 프로그램인 Malwarebytes Anti-Malware 을 쓰니, 악성코드가 몇 개나 나옵니다.



Malwarebytes Anti-Malware 악성코드 치료 프로그램(체험판)


Malwarebytes Anti-Malware 체험판은 총 14일동안 쓸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실려면 http://www.malwarebytes.org/ 로 가시면 됩니다.


Malwarebytes Anti-Malware 으로 빠른 검사를 실행하니, 악성코드가 9개나 나옵니다.



나온 악성코드가 뭐가 있는지 볼 수도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제거 프로그램도 감염됐다고 나옵니다;;




Malwarebytes Anti-Malware 에서 좋았던 점은 IP 차단을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단지 어떤 경로로 해당 IP 가 차단됐는지 자세한 설명이 없다는 점입니다.



차단된 IP 110.4.106.172 를 조회해 보니 주식회사 미래와 사람이라는 곳이 나옵니다. 주식회사 미래와 사람은 어떤 곳인지 검색해봐도 자세한 정보는 나오지 않더군요. 일단은 해당 IP 를 차단해놓았습니다.

이처럼  Malwarebytes Anti-Malware 라는 프로그램은 악성코드도 제거할 수 있고, 실시간으로 IP 를 감시하여 해당 IP 를 수동으로 차단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서 쓸만한 프로그램이라고 보았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