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닻별이 입니다. 원스토어에서 9월에 이어서 10월에도 무료로 4,000원 캐쉬를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단, SK 통신사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에게만 4,000원 게임 캐쉬를 주고 있으니 SK 통신사 이용자는 바로 원스토어에서 4,000원 캐쉬를 받으세요!




1. 원스토어에서 받는 4,000원 게임 캐쉬

이번 10월에는 원스토어에서 10월 4일부터 10월 25일까지 4,000원 게임 캐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페이지 맨 아래에 있는 '게임 캐쉬 받기' 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만약 원스토어에서 게임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서 게임을 하고 계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4,000원 게임 캐쉬로 게임 아이템을 살 수 있습니다. 아니면 원스토어에서 4,000원 게임 캐쉬로 유로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2. 원스토어에서 받는 게임 쿠폰

원스토어를 이용하다가 보면 캐쉬나 쿠폰을 줄 때가 종종 있습니다. 이번에는 게임 쿠폰이 왔다며, 원스토어에서 알려주었습니다. 게임 어플 10% 할인부터 2만원 이상 3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주고 있습니다. 해당 쿠폰을 가지고 게임 어플을 구매하실 때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매번 다른 어플보다 원스토어 어플을 사용하게 되는 게 무료 캐쉬를 주거나 할인되는 쿠폰을 주기 때문에 계속 이용하고 있습니다. 혹시나 원스토어를 이용해 보지 않으셨다면 이번 기회에 사용해 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다만 무료 캐쉬를 쓰다가 재밌는 컨텐츠를 발견하게 되면 돈을 쉽게 쓰게 된다는 점이 걱정될 수 있습니다. 이상, 원스토어 캐쉬 및 쿠폰 - 10월에 무료로 받기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