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닻별이 입니다. 티스토어가 원스토어로 통합된 다음에 게임캐시를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티스토어를 설치하시고 수신설정에서 광고를 오도록 해두셨다면 위와 같은 이벤트 정보가 나옵니다.



자~ 4,000 게임캐시를 받으러 티스토어로 들어갑니다. 다만 해당 이벤트는 sk 통신사 이용자만 참석이 가능한 이벤트 입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딱 한 번 받을 수 있습니다. 게임캐시보다는 일반적인 티스토어 캐시가 더 다양한 용도(영화, 이북, 음악, ...등등) 로 쓰이긴 합니다. 하지만 이왕 캐시를 주는 거 요긴 하게 써야죠!



티스토어에서 게임 캐시를 받는 이벤트는 5월 18일부터 5월 31일까지 입니다. 5월이 지나기 전에 서둘러서 4,000 캐시를 받으세요.



그런데 문제는 유료게임은 안 하고 있어서 정작 게임캐시를 받아놓고 고민에 빠져버렸습니다. 티스토어 게임 중에서 상위에 있는 게임을 보다가 팔라독이 인기 있어보이길래 구매를 하려고 했었죠. 그런데 마지막에 가서는 다른 게임을 구매했습니다.
이렇게 티스토어에서 캐시를 주는 이벤트를 하게 되면 영화나 게임을 무료 캐시로 구매하다가 모자라면 돈을 사용하게 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아... 지름신 강림!) 이렇듯 가끔 티스토어에서 이벤트를 해주면 가끔 쏠쏠합니다. 이상, 티스토어에서 무료로 게임캐시 4,000원 받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