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닻별이 입니다. 10월에도 어김없이 도서 사이트에서 무료로 캐쉬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 이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1. 예스24 에서 최대 9천원 받기

10월에는 예스24에서 최대 9천원 쿠폰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8월에 비해서 1천원정도 혜택이 많아진 거 같습니다. 다만, 실제로 받을 수 있는 캐시가 9천원인가 싶다면? 아닙니다. 실제로 쓸 수 있는 예스24 캐쉬는 4천원정도 되는 거 같습니다. 해당 캐쉬를 모으면 책 1권 구매할 때 상당히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이번 10월 들어서 예스 24에서 최대 9천원 캐쉬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보고 예스 24를 자주 사용할 거 같은 예감이 들었습니다.
이때까지 예스 24에서는 캐쉬 주는 이벤트를 하기는 했습니다만, 알라딘에 비해 크게 눈에 띄지는 않았습니다. 다만, 올해 2016년부터 예스 24 에서 알라딘과 비슷하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것 처럼 보여지긴 했습니다. 강남에 있는 예스 24 중고서점이라던가, 아니면 캐쉬 이벤트 등이 그것입니다. 앞으로 예스 24에서 많은 이벤트를 하면 더욱 좋겠습니다. 다만, 당일 배송의 경우, 알라딘에 비해서 늦는 경우가 있어 예스 24는 잘 이용 안하게 됩니다.



2. 알라딘에서 최대 8천원 적립금 받기

알라딘에서는 꾸준히 적립금 8천원을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이 이벤트 덕분에 매번 알라딘에서 책을 사게 되었습니다. 다만, 예스 24 에서도 유사한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큰일 입니다. 2개의 사이트 중에 어떤 사이트에서 책을 구매할지 말이지요.(차라리 둘 다 쓰는 건 어떨지)
알라딘에서 아쉬운 점이라고 하면, 알라딘에서 혜택을 볼 수 있는 카드가 많이 없다는 점 입니다. 최근에 알라딘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본드리 카드인가 나오긴 했습니다만, 혜택이 그다지 끌리지 않아 보였습니다. 차라리 체크카드나 신용카드 중에서 '알라딘에서 3만원 이상 구매서 3천원 할인' 등의 혜택이 있었다면 더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3. 반디앤루니스에서 2천원 혜택받기

반디앤루니스는 단독 혜택을 준다고 하고는 있습니다만, 실제로 쓸 수 있는 무료 캐쉬는 2천원정도 됩니다. 2만원 이상 구매 시 2천원인가 할인해 주는 쿠폰이 있습니다만, 예스나 알라딘에서 책을 구매한 뒤, 추가로 구매할 책이 있으면 반디앤루니스에서 구매하면 좋지 않을까 합니다. 아직까진 반디앤루니스의 장점이 다가오진 않습니다.

이렇게 위에처럼 반디앤루니스 상품권 2,000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받은 캐쉬로 책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이용기간이 24시간(1일)인 상품권도 있으므로 반드시 이용기간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