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닻별이 입니다. 이번에도 어김없이 9월이 찾아왔습니다. 9월에 각 사이트별로 도서를 할인해서 구매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예스24-최대 8천원, 최소4천원 할인!!

알라딘에 이어서 요즘에는 예스 24에서도 도서할인쿠폰을 나눠주고 있습니다. 도서 투표, 예스24 도서어플 접속, 브라우저 관한 깜짝 퀴즈, 시간대별 쿠폰(9시, 15시, 19시마다 선착순 1,000명) 을 나눠주고 있습니다.
이렇게 투표만 해도 최소 4천원은 기본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나머지 4천원은 어플을 설치해야 하는데요. 계정당 단 한 번만(기존에 어플이 한 번도 설치하지 않은 신규로 어플 설치한 회원만 해당됨) 설치 및 적립이 됩니다.
올해 들어서 쿠폰도 그렇고, 강남에 예스24 중고서점이 들어선 이후에 활발한 활동도 그렇고... 알라딘 따라잡기에 박차를 가한 게 아닌가 합니다.



2.알라딘-최대 7천원, 최소 2천원 적립

알라딘에서 새로운 할인카드가 나왔다고 합니다. 이에 대한 투표를 하면 1천원 적립 됩니다. 알라딘은 이전부터 아쉬웠던 게 할인카드였는데 할인카드가 나와줬다는 게 다행인건지... 근데 알라딘 할인 외에 별다른 혜택은 안 보입니다;;

그 외에 5만원 이상 구매시, 3천원 적립금을 준다고 합니다. 다른 서점에서는 5만원 이상이면 체크할인이 되는 경우가 있으니 멤버십이 높지 않으면 할인되는 가격을 비교한 후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3. 교보문고-시럽페이 최초결제 시, 7천원 할인

시럽페이 신규 결제 시, 최대 7천원, 기존 회원은 2천원 할인이 된다고 하구요. 예스 24나 알라딘을 이용하게 되면서 교보문고는 잘 이용하지 않게 되네요;;



4. 원북스-천원 적립

원북스(기존 티스토어)에서는 가끔가다가 천원 캐시(적립해주는 캐시는 다를 수 있으며, 적립 날짜도 다 다름)를 적립해 줍니다. 이런 점은 카카오페이지보다는 나은 거 같습니다. 이상, 무료도서사이트-9월의 이벤트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