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닻별이 입니다. 지난 번 포스팅에서 28.네이버 애드포스트 가입하는 방법(https://advertise3.tistory.com/717)을 통해 애드포스트에 가입해 보았습니다. 며칠이 지난 지금, 네이버 애드포스트에 블로그가 잘 등록이 됐을까요? 네이버 애드포스트에 가입하면 바로 블로그가 등록되는 건 아니니 일주일 정도 기다려 보았습니다.



  29.네이버 애드포스트 미디어 등록 보류

네이버 애드포스트에 블로그가 등록됐는지 여부는 네이버에서 온 메일을 통해 알 수 있습니다. 애드포스트에 가입할 때 사용한 이메일에 네이버 애드포스트에서 온 메일이 하나 있습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에 미디어 등록이 보류되었다는 메일이 와 있었습니다. 보류가 된 이유가 방문자(UV) 또는 페이지뷰(PV) 수가 부족하다고 합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에 가입(미디어 등록)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포스팅] 수가 많아야 한다는 겁니다. 그래야지 방문자도 많아질테고 페이지뷰도 많아질테니까요. 문제는 네이버에서 보내온 메일에서 최소한의 포스팅 개수가 몇 개가 되는 지는 적혀있지 않았습니다. 최소한의 포스팅 개수가 있으면 미디어 등록이 쉬워질텐데 말이지요. 



그래도 네이버 애드포스트에 미디어 등록을 한 분들의 말을 보면, 최소한 네이버 블로그가 만들어지고 90일(3개월)은 있어야한다, 포스트 개수가 30개 혹은 50개가 있어야 한다 등등의 말들이 있기는 했습니다. 그러면 블로그를 만들고 3개월 이내에 포스트를 하나씩 채우다보면은 애드포스트 등록이 되지 않을까요?



네이버에서 블로그를 시작하시는 분들은 애드포스트도 같이 하게 되시면 좋습니다. 관심있는 포스트도 올리면서 소소하게 애드포스트를 하는 재미도 같이 느끼실 수 있어서 한 번에 두 가지를 잡을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이상, 29.네이버 애드포스트 미디어 등록 보류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