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닻별이 입니다. 블로그 방문자를 늘리는 SNS 가입방법에 대해 포스팅해 보고 있습니다. Bingle,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PC 버전에 이어서 이번에는 Pinterest(핀터레스트) 의 가입방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핀터레스트는 인스타그램처럼 이미지를 업로드 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나 국내에서 아시는 분은 상대적으로 적을 거라고 보여집니다. 워낙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SNS 가 많이 이용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부터는 핀터레스트 가입하는 방법을 보겠습니다.



 

  블로그 방문자 늘리는 'Pinterest(핀터레스트) 가입하는 방법


1. 핀터레스트 홈페이지(https://www.pinterest.co.kr)에 들어가서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넣고 "계속하기"를 선택해 줍니다. 만약 페이스북이나 구글 아이디로 핀터레스트를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페이스북으로 계속하기나 구글로 계속하기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2. 그러면 바로 OOO(가입하려는 계정 아이디명)님, 환영합니다!! 라는 문구가 뜨면서 성별을 선택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남성, 여성, 그리고 특이하게도 사용자 지정이 있는데요. 사용자 지정을 선택하면 빈 칸에 마음대로 적어넣을 수 있습니다. 성별 선택이 끝나면 다음을 선택합니다.




3. 언어와 국가를 선택할 수 있는데 여기서는 한국어와 대한민국이 바로 선택되어 있습니다. 다음을 선택해 줍니다.




4. 여기서도 특이하게 핀터레스트 브라우저 버튼을 사용해 보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핀터레스트를 브라우저에서 사용하고 싶다면 "지금 다운로드" 를 선택합니다. 아니라면 건너뛰기를 선택해 줍니다.




5. 관심사를 5개 이상 선택(공예면 공예, 정원이면 정원 글자를 선택해 줍니다) 해 주고 완료를 눌러줍니다.




6. 그러면 선택한 관심사 관련 이미지가 뜨는데요. 마음에 드는 핀(이미지)를 선택하고 저장을 누르면 자신의 "홈"에서 선택한 핀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미지 아래에 보면 "핀의 링크"로 들어가서 이미지가 저장되어 있는 곳을 볼 수 있습니다.




7. 끝으로 친구 추가를 하면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여기까지 18.블로그 방문자 늘리는 Pinterest(핀터레스트) 가입하는 방법이었습니다. 참고로 핀터레스트는 탈퇴가 안되고 다른 SNS 처럼 계정 비활성화만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