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닻별이 입니다. 한참동안 심즈 프리플레이에서 여러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최근에 진행한 이벤트는 [얼음 조각 특별 이벤트] 입니다. 퀘스트를 전부 수행하면 "얼음조각과 연관된 아이템"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최근에 다른 모바일 게임을 하고 있는 덕분에 방치되고 있는 심즈 프리플레이 입니다. 포켓몬GO 라던가...)


 

  심즈 프리플레이 - 얼음조각 특별이벤트



심즈 프리플레이에서 제한 시간이 10일이나 되는 [얼음 조각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얼음 조각 특별 이벤트] 취미를 시작해 보았습니다.




얼음 조각이라는 고급진(?) 취미를 위해 얼음 받침대를 상점에서 1,000원에 살 수 있었습니다.




얼음조각을 12개 수집하면 2LP(!!)도 준다고 합니다. 그런데 실제로 얼음 조각을 진행해 보니, 한 번 조각하는데 5~8시간이 걸렸습니다. "이번 얼음 조각 이벤트의 시간을 10일이나 주다니!!" 하면서 시간이 넉넉하다고 좋아라했는데, 조각하는데만해도 시간이 너무 길었습니다. 이 퀘스트를 하다가 전문직 퀘스트도 열렸었는데요.




처음에는 새로운 직업이 생겼다고 신나 하면서 전문직 퀘스트를 진행하였습니다만, 뒤로 가면 갈 수록 상당히 노가다였습니다. 심즈 프리플레이는 정말 가끔 가다가 게임을 해 주거나 아니면 심즈에서 사용하는 LP 나 SP 를 구매해서 퀘스트를 진행하는 게 좋습니다. 이상, 심즈 프리플레이 34일차-얼음 조각 특별 이벤트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