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닻별이 입니다. 인터넷 교보문고에서 리뉴얼을 하면서 퀴즈를 푸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퀴즈를 풀면 캐쉬를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다고 하니, 한 번 해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포스팅과 연관된 글]
무료도서사이트-11월의 이벤트(예스24, 알라딘에서 무료 캐쉬 받기)



1. 인터넷 교보문고에서 리뉴얼된 3가지

2016년 12월 11일에 인터넷 교보문고가 리뉴얼 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한동안 교보문고를 사용 안하고 있었는데, 과연 어떻게 변했을까요?



오늘의 책 :
모바일에서 중간쯤에 가보면 '오늘의 책' 메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 나오는 책을 클릭하면 카드 뉴스처럼 줄거리를 1,2줄로 짧게 요약해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좋아요 기능을 통해서 얼만큼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지 알 수 있으며, 해당 책을 SNS 등으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북캐스트 :
책에 관한 신간 소식, 서평, 작가 인터뷰, 강연회 등등 책에 관련된 소식들을 북캐스트에서 한꺼번에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블로그, SNS, 카페 등 다른 곳으로 분산되어 있는 책에 관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다는 건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이럴 땐 이런 책 :
공감/배움/사람/생각/생활/추천 등 여섯 가지 테마에 따라서 이용자에게 맞게 책을 추천해 준다고 합니다. 아마도 많이 판매가 되거나 이용자가 과거에 구매한 책들을 비교해서 맞춤 추천을 해 주지 않을까 합니다.



2. 퀴즈도 풀고 1,000캐쉬도 받고!

교보문고에서 퀴즈 3가지에 대한 정답을 맞추면 1,000캐쉬를 줍니다. 정답은  바로 위에 있는 3가지 입니다. 정답을 맞추면 바로 1,000캐쉬(정확히는 e-교환)을 줍니다.



퀴즈를 풀면 마이룸에 교환권 1,000캐쉬가 들어온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퀴즈도 풀고, 교환권도 받으니 좋네요.



3. 그 외 교보문고 공유 이벤트

퀴즈를 푸는 이벤트 이외에도 공유 이벤트도 있습니다. 어느 사이트에서든지 공유 이벤트는 있기 마련이죠. 교보문고도 리뉴얼 오픈 이벤트에 대한 공유를 하고 댓글을 남기면 50명에게 굿즈를 드린다고 합니다. 이상, [무료인터넷사이트] 12월 이벤트-교보문고 리뉴얼 및 1,000 캐쉬 받기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