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닻별이 입니다. 원스토어에서 게임 할인 쿠폰을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 해당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원스토어 캐쉬 및 쿠폰 - 12월에 무료로 받기




1. 원스토어에서 게임 할인 쿠폰 받기

원스토어 어플로 들어가서 마이페이지> 쿠폰을 선택하면 위와 같이 게임 할인 쿠폰이 들어 있습니다. 게임 10%, 30%, 3천원, 1만원 할인 쿠폰입니다. 게임을 많이 구매하신다면 게임 할인 쿠폰을 받아서 사용하세요.



2. 이펀 게임 아이템 무료로 받기

이펀 게임 어플 중에서 7가지 게임 어플에 한하여 무료로 게임 아이템을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무료로 게임 아이템을 주는 어플은 아래와 같습니다.

[무료 게임 아이템 주는 어플]
1. 삼국지 PK
2. 삼국지 PK For Kakao
3. 천명
4. 크로스 이터널
5. 해전스트라이크
6. 삼국지 맹장전
7. 실전 삼국
단, 무료로 주는 아이템은 선착순으로 주고 있으므로 빨리 받아놓으시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무료로 받는 아이템은 기간이 정해져 있으니, 반드시 기간을 확인해 주세요!



무료로 게임 아이템을 받으실 때 주의 사항입니다. 원스토어 회원에 한해서 무료로 아이템을 받으실 수 있으며, 별정 통신사를 이용하는 분들은 아이템을 받을 수 없다고 합니다.



3. 원스토어 마일리지 적립(~12월 31일까지)

원스토어에서 게임을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5%를 적립해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2016년 12월 31일까지만 적립을 한다니, 그 전에 쿠폰을 사용해서 적립 받으시면 좋습니다. 이상, 원스토어 게임 쿠폰 및 무료 아이템 - 12월에 받기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