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닻별이입니다. 이전에는 '브라우저' 하면 윈도우에 기본적으로 깔려있는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많이 썼습니다. 그러다가 최근에 와서는 인터넷 사용자들이 다양한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사용되고 있는 브라우저의 종류에는 사용자가 많은 크롬부터 시작해서 오페라, 파이어폭스, 사파리가 대표적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사파리의 경우에는 윈도우보다는 맥에서 자주 이용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파리 브라우저는 맥뿐만이 아니라 윈도우에서도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윈도우에서 사파리를 다운로드 받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브라우저] 사파리  5.1.7 버전 다운로드하기




윈도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사파리의 버전은 5.1.7 버전입니다. 이 버전은 2012년 5월 9일에 업데이트가 된 이후로 윈도우 사파리 버전은 한 번도 업데이트가 되지 않았습니다.



http://support.apple.com/kb/DL1531?viewlocale=ko_KR

위로 들어가 보시면, 공식 애플사이트에서 윈도우용사파리 5.1.7 버전 브라우저를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니면 네이버나 다음에서 사파리 브라우저를 검색하셔서 다운로드를 하셔도 됩니다. 




사파리 5.1.7 버전을 다운로드한 후에 실행을 하면 다음과 같이 뜹니다.




체크된 걸 보시고 필요없는 건 체크해제하신 후에 다음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사파리 브라우저가 설치됩니다.

이상, [브라우저] 사파리  5.1.7 버전 다운로드하기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