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닻별이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에서 공개한 프로그램인 Visual basic 2010 express 의 다운 및 설치하기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현재 Visual basic 은 2013 버전까지 나와있으며, 노트북에서 이 프로그램을 사용해 보고자 Visual basic 2010 express 을 다운로드 받게 되었습니다.


Visual basic 2010 express 다운 및 설치하기


Visual basic 홈페이지: http://www.microsoft.com/visualstudio/kor/downloads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Visual basic 2010 express 을 다운받습니다. 프로그램 다운이 끝나면 프로그램을 실행해서 설치를 시작합니다.




설치를 할 때 설치할 목록이 생각보다 많더군요.




노트북이 오래된지라 극악의 속도로 Visual basic 2010 express 설치를 진행했습니다.


설치가 끝나면 다시 시작합니다.



재시작후에 Visual basic 2010 express 를 실행합니다. Visual basic 2010 express 버전은 처음 설치하면 30일을 무료로 쓸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프로그램을 쓰고 싶다면 제품키를 넣어야합니다. 제품키를 받으려면 도움말→ 제품등록으로 가서 간단한 내용을 작성하고, 핫메일 주소를 넣으면 됩니다. 그러면 핫메일에 제품키가 와 있습니다. 참고로 램512MB의 노트북에서는 Visual basic 2010 express 를 쓰기 힘들정도로 실행이 느려서 프로그램을 삭제했습니다. 이상, Visual basic 2010 express 다운 및 설치하기 포스팅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