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닻별이입니다. 통신사 중에서도 선불유심이라고 해서 일정 금액을 충전하면 충전한 금액만큼 요금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0,000원을 선불로 충전한다면 10,000원만큼 전화, 문자,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가 바로 선불유심입니다. 이러한 선불유심은 SK, KT, LG 에서 각 각 이용할만큼 요금을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3가지 통신사 중에서도 KT 선불유심은 KT와 마찬가지로 문자로 고객센터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어떤 내역을 확인할 수 있을까요.

KT 선불유심은 KT 와 마찬가지로 문자를 통해서 문자 고객센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세한 내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0. 요금할인지원금 문의

1. 요금확인, 사용량, 소액결제

2. 부가서비스, 요금제 확인

3. 분실정지, 단말기 보험, 통화품질, AS안내

4. KT 멤버십, 로밍

5. 인터넷, 집전화, 와이브로




문자 고객센터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생년월일 6자리를 숫자만 입력하고 문자로 전송하면 됩니다. 만약 2010년 4월 7일생이면 201047 이라고 생년월일 6자리를 적고 문자를 보내면 문자 고객센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문자 고객센터를 사용하다가 문의사항이 있드면 평일 오전 9시부터 114로 전화해서 고객센터 상담을 해야합니다.




문자 고객센터에서 부가서비스가 어떤 걸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했을 때 KT 선불유심을 사용하는 경우는  무료 서비스가 제공되는 요금상품을 이용하시고 있지 않습니다. 라는 문자가 옵니다. 만약 0번을 눌러서 요금제를 확인했을 경우, 현재 남은 잔액과 사용한 음성망내통화, 그리고 언제까지 선불유심을 사용할 수 있는지 사용기한이 나옵니다. KT 선불유심도 일반 KT 와 똑같이 114에서 문의를 할 수 있으므로 114 혹은 문자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됩니다. 혹시나 선불유심에 관해 더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2014/06/22 - [모바일] - KT 선불유심 구매하는 방법

2016/12/31 - [모바일] - KT 선불유심 구매 전, 범용공인인증서를 발급 받는 방법

2018/09/19 - [모바일] - 1.선불유심과 알뜰폰 업체

참고: KT 공식 구매 홈페이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