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설마하니 구글 애드센스 신청이 됐다는 메일이 와 있을줄은 몰랐습니다;;

휴대폰 메일로 오는가 싶었더니, 먹통이었네요.

신청 메일이 왔나싶어서 들어가보니 신청한지 얼마안되서 바로 메일이 와 있습니다.





생각 외로 간략하게 메일이 와 있었네요.

다른 블로그에 들어가봤더니, 이 메일보다 좀더 상세하게 나와있던데 말이지요.

어쨌거나 메일을 보자마자 신이나서 광고를 만들러 갔습니다'3'

구글에스센스에 가서 광고를 여러개 만들고 테스트를 해 봤습니다.

생전 안쓰던 태그도 붙여보면서 말이지요.


그런데 구글 애드센스를 생성하면 삭제가 안 될줄은 몰랐네요;;

기껏 테스트용으로 여러개 만들었더니만, 삭제가 안되다니

안 쓰는 광고를 숨기기 형태로만 할 수 있도록 만들어놨더군요. 하아.




그리고 애드센스를 이제 막 달아서 완전히 승인이 되지 않았습니다.

검색해 본 바로는 일주일 정도 기다려야한다더군요.

일단은 본문에 애드센스를 배치할 공간을 놔두고 태그를 붙여놨습니다.

이제 일주일정도 기다리면 승인이 나겠지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