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티스토리를 다시 하면서 "올블릿"에 대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티스토리의 관리 메뉴를 들어다보니, 플러그인 메뉴중에 올블릿이 있더군요.

그래서 올블릿을 한 번 설치해 볼까, 했는데 이게 왠일인가요.


검색해본 최근의 올블릿의 평가가 그다지 좋지 못하더군요.

예전에는 그래도 수익이 나는 듯 했으나 지금에 와서는 클릭당 10원의 수익을 주고 있다고 합니다.

그것도 클릭당 10원으로 수익이 내려갔다는 공지도 안 올려줬다고 합니다.

이걸보니 넥X의 모 게임이 생각나네요. 제때 공지를 올리지 않아 유저들이 피해를 입은 사건이 있었습니다. 그때를 되돌아보면 정말로... 말이 안나오네요....(!)





원점으로 돌아와서 제가 초보블로거이긴 하지만, 클릭당 10원이란 건 적은 수치인 것 같네요.

다른 광고들만 봐도 최소 50원부터 시작하고 있는데 올블릿은 10원이라니...

게다가 최근 올블릿에서 수익금을 제때에 주지 못하고 있는 사건도 발생했다고 합니다.


처음에 올블릿을 한 번 달아볼까? 했던 생각이 이렇게 떠나가네요.

앞으로도 올블릿의 수익이 변화하지 않는다면 떠나갈 블로거들이 속출할 것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