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닻별이 입니다. 옷을 구매할 때 어떤 식으로 구매하시나요? 만약 연예인들이 입는 옷을 구매하고 싶다면? 지식인으로 물어보셨나요? 이제는 셀럽스픽 어플로 구매할 옷을 찾아봅시다.



셀럽스픽 어플에서 연예인 옷 찾기

요즘 구르미 그린 달빛 드라마에서 임금님으로 나와서 달달한 사랑 이야기를 한보따리 풀어놓고 있는 박보검!! 그가 입은 상큼한 옷은 과연 어디에서 나온 것일까요?



박보검이 입은 옷을 클릭하면, 이렇게 브랜드와 가격, 그리고 정보가 간략하게 나옵니다. 바로 알고 싶은 정보만 눈에 들어오게 나와 있습니다.



요번엔 한 때 '소녀시대' 로 활동한 제시카가 입은 옷을 검색해 보았습니다. 위에 나온 옷들 외에 찾아본 옷들이.. 생각보다 엄청 비싼 옷들을 입고 계셔서 깜짝 놀랐습니다. 특히 구찌라던가 생로랑 옷들이 후덜덜한 가격을 자랑하고 있더군요.



요번엔 상큼한 남자 서강준이 입은 옷을 찾아봤습니다. 역시 연예인들이 입는 옷들이라서 그런지 깔끔하면서도 세련되어 보이는 옷들이 많았던 거 같습니다.



1. Q&A

첫번째 메뉴에서는 한 사람이 연예인 옷에 대한 질문을 하면, 다른 사람이 연예인이 입은 옷에 대한 답변을 달아주고 있습니다.


 
2. LIKES

셀럽스픽에 로그인을 하면 자신이 스크랩해 놓은 연예인 옷들을 모아서 볼 수 있습니다. 단순히 연예인 옷을 구경하실 거라면 굳이 로그인은 안해도 될 거 같습니다.



3. LOKES

연예인이 입었던 옷들을 하나씩 볼 수 있습니다. 연예인이 입었던 옷의 정보들(브랜드, 가격, 간단한 코멘트 등)을 볼 수 있습니다. 구혜선이 입은 패턴 원피스는 몇 십만원 합니다.



4. TRENDS
연예인이 입은 옷을 뉴스 같은 식으로 브랜드 및 정보를 알려주고 있습니다.



5. POLL

여기서도 연예인이 입은 옷에 대한 질문 및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연예인이 입은 옷들만이 아니라 인스타그램 등 SNS 에 올라간 옷들도 물어볼 수 있습니다. 단지 첫번째 메뉴와 뭐가 다른지는 정확히 알 수는 없었습니다. 이상, 연예인 옷 정보를 알 수 있는 셀럽스픽 어플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