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닻별이 입니다. 나날히 휴대폰에서 데이터를 많이 사용하게 되면서 데이터 부족을 느끼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특히 티 프리미엄 어플을 통해 옥수수 어플에서 영화 1편을 다운 받기만 해서 500 MB 기본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동영상을 즐겨 보신다면 데이터는 빨리 사용될 수 밖에 없습니다.



SK 통신사 데이터플러스 티멤버십-5000원당 25MB 적립

이런 분들 중 SK 통신사를 사용하시는 분들!! 에게 좋은 정보가 있습니다. 바로 '데이터플러스' 입니다. 지정된 편의점에서 5000원 이상 물건을 사면 25 MB 가 적립된다고 합니다. 데이터량이 적기는 하지만, 인터넷 검색이나 카카오톡 등을 사용하기엔 유용한 데이터 입니다.



바로 데이터 적립이 아닌, 이용자가 데이터 등록해야 쓸 수 있다?!

데이터플러스 티멤버십으로 적립된 데이터는 바로 사용할 수 있을까요? 아닙니다! 티멤버십 어플에서 '데이터 충전하기' 를 통해 이용자가 직접 데이터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티멤버십 어플> 데이터플러스 티멤버십> 데이터충전하기> SNS 인증을 받습니다. 그러면 데이터를 적립 받을 수 있는 창이 뜹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충전할 수 있는 데이터량이 뜹니다. 용량이 많은 것 같지만, 영화 1편도 보기 어려운 용량입니다. 어쨌든 오른편에서 50 MB 단위로 데이터를 충전해 봅시다.



용량은 4가지 중에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를 직접 충전해 봤는데 250MB 을 충전하기 위해서는 100MB, 100MB, 50MB 등 총 3번 충전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차라리 전체 데이터를 충전할 수 있게 하거나, 충전할 데이터 용량을 직접 적은 뒤 바로 충전할 수 있도록 하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이외에도 데이터플러스 티멤버십을 통해 적립된 데이터는 다른 사람에게 선물할 수도 있습니다. 이상, 데이터플러스 t멤버쉽 사용 방법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