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닻별이 입니다. 140자의 짧은 글로 소통할 수 있는 SNS는 블로그보다 많이 사용되고 있으며, 짧은 글을 다른 사람과 공유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스북트위터인스타그램카카오스토리의 뒤를 이어서 네이이버에서 만든 네이버 밴드가 있습니다. 네이버 밴드는 모바일과 PC 버전이 있으며 40~50대 이용자가 많이 이용하는 SNS 라고 합니다. 네이버 밴드는 카카오스토리와 함께 40대 이상 연령이 주로 사용하는 사이트 혹은 어플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지금부터는 네이버 밴드 PC 버전에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블로그 방문자 늘리는 '네이버 밴드 PC 버전 가입하는 방법

1. 네이버 밴드를 검색하여 데스크톱 버전(https://band.us/cs/notice/1301)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2. Window용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서 네이버 밴드 PC 버전 프로그램을 다운받습니다. 만약 모바일 버전 네이버 밴드를 다운로드 받으려면 스마트폰에서 구글플레이→ 네이버 밴드 검색→ 설치를 선택합니다.


3. 네이버 밴드 프로그램의 용량은 130~140MB 이므로 다운로드 받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PC 버전이 37MB 인데 비해서 3배나 용량이 커서 놀라긴 했습니다. 네이버 밴드 프로그램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BAND-1.9.1.exe 프로그램을 선택합니다.


4. PC 에서 네이버 밴드를 혼자서 사용할거면 Only for me 를, 아니면 Anyone who uses this computer 를 선택해 줍니다. 두 가지 선택이 어떤 차이가 있는지는 잘은 모르겠습니다만, 선택하고 다음을 눌러줍니다.


5. 네이버 밴드를 설치할 위치를 "찾아보기"로 찾거나 기본으로 설정된 위치에 네이버 밴드를 설치해 줍니다.


6. 네이버 밴드(BAND) PC버전이 설치 중입니다.


7. 네이버 밴드가 설치되면 마침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자동으로 밴드가 실행됩니다.


8. 네이버 밴드 PC 버전이 설치되면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합니다. 한국인의 5천만 인구 중에서 네이버 아이디 1개 없는 분들은 없으실 듯 한데, 만약 네이버 아이디가 없으시면 페이스북 아이디로 로그인해 줍니다. 혹시나 아이디가 없으시다면 아래에 있는 회원가입을 통해 네이버 밴드를 만들어 줍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을 하면 네이버 밴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PC 버전뿐만이 아니라 스마트폰의 모바일 버전도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네이버 밴드에서 더 나아가서 쇼핑몰처럼 물건을 판매하고 싶다면 네이버 모두(modoo) 홈페이지를 만들고, 다른 사람들과 소통하기 위해 네이버 톡톡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카카오에서 카카오 스토리를 만들고,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을 만들어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이상, 18.블로그 방문자 늘리는 네이버밴드 PC 버전 가입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