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닻별이 입니다. 네이버 블로그와 티스토리 등 블로그의 방문자수를 늘리거나 방문자와 소통하기 위해 SNS 를 많이 이용하는데요. SNS 중에서도 세계적으로 많이 쓰이는 SNS 는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이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네이버밴드, 카카오스토리, 빙글 등이 있습니다. 지금부터 블로그 방문자 늘리는 SNS 중에서 페이스북 가입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블로그 방문자 늘리는 '페이스북' 가입하는 방법


1. 페이스북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이름, 휴대폰 혹은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생년월일, 성별을 등록해야만 합니다. 이메일 주소가 없다면 국내에서는 네이버, 다음, 구글 등 포털사이트에 가입을 하고 이메일 주소를 만드시거나 휴대폰 번호를 적으셔도 상관 없습니다.


2. 페이스북에 가입하기 위해 보안 확인(보안 문자) 글자를 보고 아래 빈 칸에 똑같이 글자를 넣으시면 됩니다. 보안 확인 문자를 쓰는 이유는 기계가 자동적으로 스팸글을 쓰는 것을 막기 위해 있다고 합니다. 이런 보안 확인 문자는 사이트에서 한 번쯤 보셨을 거라 생각됩니다. 사이트에 가입하기 위해 번거롭긴 하지만 적도록 합시다. 이후에 3개의 페이스북 정책이 나오는 데 해당 내용을 선택하신 후 가입하기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3. 이전 페이지에서 이메일 주소로 가입하기를 눌렀다면 적은 이메일로 인증 코드가 갑니다.


4. 가입한 이메일로 로그인을 하면 인증 코드가 나오며, 이 인증 코드를 적거나 이메일에 있는 계정 확인을 선택해 줍니다.

5. 페이스북 가입이 완전히 끝나면 페이스북에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이상, 14.블로그 방문자 늘리는 페이스북 가입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SNS 인 트위터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