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닻별이 입니다. MMORPG 게임인 아우라킹덤이 모바일로 찾아온다고 하는데요. MMORPG 라고 하면 던전앤파이터, 피파 온라인3, 서든어택이 있는데요. 이전에는 PC 게임이었던 아우라 킹덤이 모바일로는 어떤 게임이 될 지 살짝 기대가 됩니다. 이 게임도 모바일 리니지처럼 PC 버전으로 나온 게임이 모바일 게임으로 나왔다고 합니다. 추억을 그리시는 분들이라면 플레이 해 보실 것 같습니다. (요즘 추억의 노래나 추억의 게임이 심심찮게 나오는 거 같네요.)


  • 모바일 아우라킹덤은 아직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애플 스토어에 나오지 않아서 사전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프로야구 H2 나 아우라킹덤이나 사전예약 신청은 전화번호로 받고 있습니다. 요즘 대부분의 게임들이 그렇듯이 사전예약을 하면 혜택을 주고는 하는데요. 아우라에서는 어떤 아이템을 줄까 싶습니다.




  • 이 게임에서 CBT 도 하나 봅니다. 아직 모바일로 출시가 안된 게임은 CBT 라고해서 출시되기 전에 게임을 먼저 해 볼 수가 있습니다. 접수 기간은 4월 2일까지 받는다고 합니다. 다만, 안드로이드 사용자만 참여 가능하다고 하네요. 아이폰 유저분들은 PC 에다가 앱플레이어인 녹스, 미뮤, 블루스택을 설치해서 즐겨봅시다! 게임 플레이가 안될 때 뭐가 있나요. 게임하기가 불편해서 그렇지.



  • 아우라킹덤 홈페이지(https://akm.x-legend.co.kr/) 로 들어가셔서 CBT 버튼을 선택하면 구글로 로그인하라는 화면이 나옵니다. 게임을 먼저 해보고 싶다고 하시면 로그인해서 CBT 접수해 봅시다. 아니신 분들은 게임이 나올 때 까지 기다리시면 됩니다. 이상, 모바일 아우라킹덤 사전예약 중이라네요.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