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닻별이 입니다. 엔씨소프트에서 만든 프로야구 H2 는 실제 프로야구 시즌에 맞춰서 나온 모바일 게임입니다. 어라? 엔씨소프트라는 회사는 많이 들어보지 않으셨나요? 최근에 나온 모바일 게임 중에서 리니지2 레볼루션의 인기가 폭발적이었는데요. 리니지를 가지고 넷마블에서 만든 게임입니다. 또한 10년 전에 PC 버전 리지니를 만들었으며 아이온을 만든 회사입니다. 그렇다면 프로야구 H2 는 어떤 게임일까요? 이 게임은 아직 나오지 않아서 먼저 사전예약부터 해야만 하는데요. 사전예약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프로야구 H2 야구에서 사전예약하기


프로야구 H2 사전예약을 하러 홈페이지(https://h2.plaync.com/) 로 들어갑니다.

그러면 [사전예약 참여하기]를 누를 수가 있는데요.

사전예약을 하면 게임에 필요한 아이템을 무료로 줍니다.




그렇다면 어떤 아이템을 주는 지 보자면,

  • 위닝볼 300개

  • 30000PT

  • 프리미엄팩3장

이렇게 3개의 아이템을 준다고 합니다. 아이템을 받기 위해서는 전화번호를 적고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이 안드로이드이면 구글플레이(Google Play) 를, 아이폰이면 애플 스토어(App Store) 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사전예약] 을 누르면 끝!! 이제 프로야구 H2 게임이 출시되기만을 기다리시면 됩니다.




사전예약을 하신 분들은 [미니게임] 을 통해서 게임을 할 수도 있는데요. 이 게임을 하게 되면 또 다른 아이템들(럭키박스PT, 프리미엄팩, 대표카드, 럭키박스, 럭키박스 PT)을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3월 26일까지만 되는거라서 지금은 미니게임이 안되겠네요.




그리고 [승부예측 이벤트] 라고 해서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최종 성적 맞추기와 국가대표팀의 시범경기 승부예측을 하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이것도 3월 26일까지 가능했던 이벤트 입니다. 실제 프로야구인 2017 KBO 리그는 2017년 3월 31일 금요일부터 11월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승부예측 이벤트는 시범경기 일정이 끝나는 3월 26일에 맞춰서 진행됐습니다.




과연, 야구 국가대표팀은 어디까지 진출할까요? 1라운드, 2라운드, 준결승전, 결승전 준우승, 결승전 우승 중에서 어디까지 우승할지 흥미진진합니다. 또한 국가대표팀이 이스라엘, 네덜란드, 대만과 경기할 때 몇 대 몇으로 이길지도 궁금하죠.

그럼 다른 분들은 1라운드에서 어느 팀이 우승할 거라고 생각할까요? A조 제1경기에서는 이스라엘이, A조 제3경기에서는 네덜란드가, A조 제6경기에서는 대한민국이 이긴다고 선택하신 분이 계십니다. 1라운드부터 대한민국이 이긴다는 선택이 별로 없었던 건가 싶습니다. 이걸보니 경기결과가 눈에 보이네요.




2017 KBO 리그 일정은 홈페이지(http://www.koreabaseball.com/)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월별일정/결과를 보면 3월 26일까지는 야구경기들이 많았었는데요. 3월 30일까지는 경기일정이 없는가 봅니다. 지금 홈페이지에서 팀순위를 보면 1위 kt, 2위 NC, 3위 두산입니다. 과연, 해당 팀순위는 나중에 바뀔까요?




다시 프로야구 H2 로 돌아와서, 이번 모바일 게임은 레드벨벳 PV 영상이 있습니다. 야구 게임을 할 때면 시구를 보여줄 때 연예인분들이 오시기도 하는데요. 이번 야구 시구를 할 때 레드벨벳이 슬기, 아이린이 시구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시구를 보는 것도 하나의 즐거움이겠네요. 과연, 레드벨벳이 나선 프로야구 H2 는 어떤 게임이 될 지 궁금합니다. 이상, 프로야구 H2 야구 시즌에 맞춰 사전예약 중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