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닻별이 입니다. 모바일 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에서 [레볼루션 알고 싶다] 11번째 쿠폰번호가 나왔다고 합니다. 이 쿠폰은 A~S 급 무기 아이템를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쿠폰번호를 등록하는 방법은 지난 번 지드래곤 쿠폰을 등록하는 방법과 같습니다. 만약, 지드래곤 쿠폰 등록을 안 하신 분은 포스팅(http://advertise3.tistory.com/644) 을 참고해 주세요. 지금부터는 레볼루션 알고 싶다 쿠폰으로 A~S급 무기를 받아봅시다!


리니지2 레볼루션 알고 싶다 쿠폰 등록 방법, 일지10


1. 리니지2 레볼루션에 들어가서 [메뉴] [설정] → [정보] → [쿠폰 입력] 을 선택합니다.




2. 레볼루션이 알고싶다 쿠폰을 선택합니다.




3. 쿠폰번호 itself11 를 쓰고 확인을 누릅니다.





4. A~S급 무기 아이템이 지급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면 아이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쿠폰은 일정기간이 있으므로 빨리 등록하셔야 합니다. 또한 지급된 무기도 바로 받도록 합시다. 이상, 리니지2 레볼루션 알고 싶다 쿠폰 등록 방법, 일지10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