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구글플레이스토어 모바일 게임 순위 1~10위(2017년 02월 23일)


[구글 인기게임 순위] 1~10위


[구글 인기유료게임 순위] 1~10위



원스토어 모바일 게임 순위 1~11(2017년 02월 23일)



[원스토어 무료게임 순위] 1~11위

[원스토어 유료게임 순위] 1~11위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눈에 띄는 인기게임



[Pokémon GO]

[클래시 로얄]


1. Pokémon GO(포켓몬 GO)

해외에서는 2016년 7월, 국내에서는 2017년 1월에 출시해, 포켓몬의 향수를 느끼게 하며 남녀노소 누구라도 쉽게 즐길 수 있는 VR 어플로 거듭난 어플이죠. 또한 국내에서 어플이 출시되기 전에 포켓몬을 잡을 수 있던 속초에는 많은 사람들이 모였고, 이때문에 속초에서는 포켓몬GO 플랜카드를 걸기도 했습니다.

전세계 1억명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포켓몬GO. 지금은 포켓몬GO 에 대한 뜨거운 열기가 한층 식었다고 합니다만 작년 해외 사례를 봤을 때에는 당분간 국내의 인기는 계속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렇게 포켓몬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한 몸에 받은 포켓몬GO. 그러나 포켓몬을 잡는 과정에서 벌어진 사건, 사고들 때문에 포켓몬GO 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도 있어요. 될 수 있다면 게임할 때 주위를 살펴보면서 즐거운 포켓몬GO 를 해 봐요.


2. 클래시 로얄

핀란드사에서 만든 전략 게임으로 8장의 카드를 덱으로 구성해 실시간으로 1:1 대결을 펼칠 수 있는 카드 게임이라고 합니다. 카드를 어떻게 구성하느냐에 따라서 이길 수도 있고 질 수도 있는 게임이라서 덱을 구성할 때 많은 고민을 해야할 거 같습니다.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눈에 띄는 유료게임


[Hitman Sniper]


 [퍼스트 택틱스(SRPG)]


1. Hitman Sniper(히트맨 스나이퍼) - 1,200원
총을 들고 있으면 국내의 서든 어택을 떠올려서 이 게임이 눈에 띄게 되네요. 다른 점이라고 한다면 서든어택은 팀을 만들어서 적과 싸우는 게임이라면 히트맨 스나이퍼는 혼자서 암살하러 가는 데, 서든어택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해 볼만한 게임이예요.



2. 퍼스트 택틱스(SRPG) - 1,166원

국내에서는 2000년 초반까지 많은 사랑을 받았던 택틱스 시리즈의 모바일 버전입니다. 택틱스 시리즈는 1,2,3,4,5,FX 버전까지 있으며 이 중에서도 택틱스 1,2 시리즈의 인기가 상당히 많았다고 하네요. 퍼스트 택틱스는 택틱스 시리즈의 추억을 떠올릴 수 있을 정도 명작으로 손에 꼽힌다고 하네요. 참고로 원스토어에서 출시됐는 지 보니, 아직 출시가 되지 않아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구매해야해요.


여기까지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 모바일 게임 순위 1~10위를 알아봤어요. 게임 순위를 알아가다가 보니, 유료 게임인데도 해보고 싶은 게임도 있어서 큰일이네요. 이럴 때 필요한 게 구글 플레이스토어 기프트 카드이죠. 편의점에서 구글 플레이스토어 기프트 카드를 팔고 있으니 구매해서 충전을 할지도 모르겠네요. 이상, 구글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모바일 게임 순위 1~10위에 대한 포스팅이었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