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닻별이 입니다. 2016년 12월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그동안 남아있던 SK 통신사의 T멤버십은 확인해 보셨나요? T멤버십은 물건을 구매할 때 할인 받을 수 있는 포인트를 뜻합니다. 만약, T멤버십을 사용하시려면 T멤버십 어플을 설치하시거나 T멤버십 카드를 만드시면 됩니다. 그리고 2016년이 끝나가기 전에 T멤버십이 얼마나 남았는지 확인해 보세요! 2017년이 되면 T멤버십은 리셋이 됩니다.




 

  T멤버십 등급



SK 통신사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멤버십 등급 조회 를 하셔서 현재 T멤버십 할인한도가 얼마인지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T멤버십은 최소 5만점부터 최대 무제한까지 있다고 합니다.




 

  T멤버십 등급체계



T멤버십은 일반 5만점부터 시작해서 VIP 10만점까지 있습니다. 이전에 무제한 멤버십이 있었으나 T멤버십 등급체계에서 무제한 멤버십이 없는 걸 보니, 지금도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T멤버십 사용 방법



T멤버십은 카드 종류가 3가지가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카드에 상관없이 공통적으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T멤버십 혜택]

1. 베이커리 최대 15% 할인

2. 쇼핑 11% 할인

3. 편의점 1,000원당 100원 할인

4. 피자 최대 30% 할인

5. 커피 최대 20% 할인


멤버십 혜택에서 영화관 혜택을 제외한 이유는 VIP 가 아니면 혜택을 누릴 수 없기 때문에 제외 시켰습니다. VIP 가 되려면 SK 통신사를 최소 2년 이상, 90만원 이상을 사용하거나 5년 이상 60만원 이상을 사용해야 합니다. SK 통신사에서 T멤버십을 사용하면서 가장 아쉬웠던 게 바로 영화관 할인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외에도 T멤버십 혹은 T페이로 할인 받는 방법에 대해서는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



이상, SK 통신사 T멤버십 등급 및 사용 방법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