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닻별이 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어플은 iReader 어플 입니다. 소설책을 볼 수 있는 어플입니다. 책을 구매해서 보거나 무료로 책을 볼 수 있습니다.




어플을 설치한 후 책장을 보면, 기본적으로 무료로 볼 수 있는 책이 나옵니다. 책 중에서 몇 가지 책은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무료로 제공하는 책 중에 하나를 선택해 보았습니다. 목차는 왼편에 나와 있으며, 책을 읽을 때 폰트가 읽기 편한 폰트라 꽤 좋았습니다.



기본적으로 페이스북, 구글, 네이버 라인,
iReader 아이디, 핸드폰 번호 등 총 5가지 방법으로 iReader 어플에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로그인 하지 않아도 무료로 제공되는 작품은 볼 수 있습니다.


 

보통 iReader 어플에서 제공되는 책들은 판타지/무협, 로맨스 등 소설책들을 구매해서 볼 수 있습니다. 책을 구매해서 보려면 iReader 어플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해당 어플을 이용하면서 아쉬운 점은 다양한 이벤트들이 있었으면 한다는 점 입니다. 현재 국내 온라인 대형서점 중 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 등은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어 쉽게 이용하고 있습니다만, iReader 어플은 이벤트가 적은 거 같아 아쉽습니다. 이상, 안드로이드 iReader 어플 사용기에 대한 포스팅 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