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닻별이 입니다. SK 통신사를 사용하고 일정한 요금제를 쓰는 사람이 사용할 수 있는 어플이 있는데 바로 티 프리미엄 플러스 입니다.



지금은 티 프리미엄 플러스 어플을 사용하면 코믹, 이북,  뮤직, 영화(옥수수), TV, 이모티콘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혜택을 주던 티 프리미엄 플러스 어플이 11월 30일부로 종료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11월에 새로 나오는 T LIFE어플에서 티 프리미엄에서 이용하던 혜택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요즘 SK에서는 가족끼리 데이터를 나눠쓰거나 일정 및 사진을 공유할 수 있는 CAKE 와 같이 새로운 어플들이 계속 나오고 있는 와중에 이번에는 T LIFE 어플에서 티 프리미엄 어플에서 사용하던 혜택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고 합니다.
현재 T LIFE 어플은 물건에 대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는데 미션을 진행해야 한다고 합니다. 그 외 다른 혜택은 아직 보질 못했는데, 좀 더 다양한 혜택이 있었으면 합니다. 11월에 티 프리미엄 혜택이 합쳐진 어플이 출시된다고 하니, 그때 확인해 보면 좋을거 같습니다. 이상, t freemium plus 종료(티 프리미엄 플러스)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