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닻별이 입니다. 심즈의 모바일 게임인 심즈 프리플레이에서 [열대 낭만섬 이벤트] 를 연지도 7일이나 되었습니다. 열대 낭만섬 이벤트는 이전에 진행하였던 커뮤니티 이벤트와 진행방식이 비슷하지만 받을 수 있는 아이템이 다릅니다. PC 심즈의 경우, 이러한 아이템을 모으는 데 쏠쏠한 재미가 있었는데요. 모바일 게임 심즈도 마찬가지고 아이템을 모으는 재미가 있습니다. 그러면 이번에 진행되는 열대 낭만섬 이벤트는 어떤 이벤트인 걸까요?


 

  심즈 프리플레이 - 열대 낭만섬 이벤트



1. 열대 낭만섬 이벤트란?

심즈 프리플레이에서 펼쳐지는 기간한정 커뮤니티 이벤트로 총 14일의 기간동안 이벤트 아이템인 바나나부터 열대 과일을 일정 개수 모으면 열대 낭만 섬 이벤트에서 받을 수 있는 한정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바나나 나무 심는 방법

열대 낭만섬 이벤트에서는 맨 처음에 바나나 나무를 심어야 합니다. 바나나 나무를 심기 위해서는 [홈 스토어] → [이벤트 아이템] → [바나나 나무] 를 선택하고 땅에 바나나 나무를 심어야 합니다.




3. 열대 낭만 섬 티켓 받는 방법

바나나를 심고 난 이후에 바나나 50개를 수확하면 섬으로 가는 티켓을 받을 수 있습니다. 티켓은 왼쪽 상단에 열대 낭만 섬 이벤트 창을 열면 위와 같이 바나나 50개로 티켓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4. 열대 낭만 섬으로 가는 방법

열대 낭만 섬으로 가는 티켓을 구했으면 심즈 프리플레이의 마을로 나가서 항해선을 타야합니다. 항해선은 중간쯤에 보시면 배 모양이 있는 데 그걸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배를 누르면 왼쪽에 열대 낭만 섬이 있는데, 이를 선택하면 열대 낭만 섬으로 가게 됩니다.




열대 낭만 섬을 보면 느낌표가 있는데, 느낌표는 돌멩이가 있는 장소를 뜻합니다. 돌멩이들은 군데군데 있어서 심을 10명씩(?) 동원해서 돌멩이를 치우기 시작했습니다. 돌멩이들이 너무 많아서 두세번에 나눠서 치웠습니다.




5. 이벤트 스핀 꽃 사용하기

이벤트 스핀 꽃은 이벤트를 하면서 필요한 건축 아이템을 줍니다. 스핀 꽃을 키우기 위해 코인 꽃밭을 땅에 둬야 합니다. 코인 꽃밭은 [홈 스토어] → [이벤트 아이템]  → [코인 꽃밭] 을 선택합니다. 코인 꽃밭을 땅에 두고 스핀 꽃을 선택한 다음에 ▶ 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건축 아이템을 랜덤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6. 커뮤니티 진행상황 확인하기

왼쪽 상단에 있는 원 모양을 누르면 커뮤니티 진행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개인 진행과 글로벌 커뮤니티 진행으로 나뉘어지며, 글로벌 커뮤니티 진행에서도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 심즈 프리플레이 39일차-열대 낭만섬 이벤트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