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닻별이 입니다. 심즈 프리플레이에서 특별한 날이나 비정기적으로 이벤트를 할 때가 있는데요. 이번에 심즈에서 [프렌치 로맨스] 라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아마 2월 14일 발렌타인을 맞아 벌이는 이벤트가 아닐까 합니다.


 

  심즈 프리플레이 - 프렌치 로맨스




심즈 프리플레이에 들어가면 [프렌치 로맨스] 이벤트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아래에 있는 [수집 시작하기] 를 누르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1. 공예 작업대 놓기 : [공예 작업대] 를 집 안에 놓습니다.




공예작업대는 [홈 스토어] → [이벤트 아이템] → [양초 작업대] 로 가서 추가하시면 됩니다.




2. 공예품 만들기 : [양초 작업대] 에서 양초를 만들면 됩니다. 처음에는 양초 50개를 30초 안에 만듭니다.




3. 공예 작업대 재고 보충하기 : 몇 초만에 양초 재고가 보충됩니다. 처음에는 몇 초 안 걸리지만 나중에 양초를 만들 경우에는 2시간 30분부터 6시간 30분의 시간이 걸립니다.




심즈 프리플레이 [프렌치 로맨스] 이벤트는 양초 등 이벤트 아이템을 모으면 보상을 줍니다. 무드 조명은 양초 50개가 들지만, 가면 갈 수록 다양한 이벤트 아이템을 필요로 합니다. 이런 이벤트는 심즈 프리플레이 25일차-엄지공주와 왕자 이벤트1(http://advertise3.tistory.com/570) 와 마찬가지로 다양한 이벤트 아이템을 모아야 합니다. 앞으로 심즈 프리플레이에서는 이벤트 아이템을 모아서 보상을 받는 이벤트가 계속 생길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상, 심즈 프리플레이 36일차-프렌치 로맨스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