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닻별이 입니다. 가로수길 이외에도 체인점이 있는 마약커피, WANNA COFFEE 에 한 번 가봤습니다. 이번에 간 곳은 가로수길에 있는 WANNA COFFEE 지점입니다.



원래라면 마약커피가 아니라 망고식스에 가려고 했으나 하필이면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내부 수리 중이라서 25일(금) 에 가게가 열린다고 합니다. 그래서 다른 커피점을 찾다가 가로수길로 가봤습니다.



가로수길 WANNA COFFEE( 워너커피)

WANNA COFFEE(워너커피) 는 신사역 8번 출구에서 10분 이내로 걸으시면 만나보실 수 있는 가게 입니다.



WANNA COFFEE (워너커피)에는 저녁 시간이라서 그런지 몇 몇 손님이 앉아계셨습니다. 밖에서 보면 앉을 자리가 많이 없어보이는데요. 왼쪽 안으로 들어가면 앉을 자리가 있습니다.



원조 마약커피라는 팻말이 가게 앞에 있습니다. 마약커피라니까 왠지 모르게 기대감이 상승해서 커피를 잠시 쳐다보았습니다.



이 가게에서 선택한 커피는 바로 마약커피 입니다. 가게 자체에서도 마약커피를 내세우고 있으니, 한 번 맛이나 봐야겠습니다. 가격은 3,000원 입니다. 대부분의 가격이 3,000~4,000원대 입니다.



주문한 커피를 기다리면서 맞은 편을 찰칵 찍었습니다. 여기 벽 안쪽에는 계산대가 있고, 커피를 제조하는 곳이 있습니다.



그렇게 해서 받은 마약커피의 뚜껑을 열어보니, 생각 외로 많은 거품이 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커피점 중에서 이렇게 많은 거품이 있던 커피가 있나 싶을정도로 많아서 깜짝 놀랐습니다.
WANNA COFFEE(워너커피)의 마약커피 맛은 엄청나게 단 커피였습니다. 만약, 아메리카노처럼 블랙커피를 즐겨드시는 분께서는 마약커피 말고 다른 메뉴를 고르시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마약커피를 드실 때 디저트와 함께 드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달달한 마약커피를 마시면서 유유히 걸어간 가로수길. 크리스마스 기분을 느낄 수 있는 트리가 밝게 가로수길을 비춰주는 밤에 따뜻한 커피 한 잔 어떠신가요?이상, 가로수길 마약커피 "WANNA COFFEE" 의 맛은 어떨까?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