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닻별이 입니다. 강남역의 피자 중에서도 '카니발 피자' 에서 행사를 하고 있어서 주문을 해 보았습니다. 새로운 피자를 맛볼 수 있다는 생각에 기대감 가득한 상태로 피자를 주문~!!



카니발 피자를 포장 주문하면 위와 같이 피자를 포장해서 줍니다. 처음에 주문한 상자를 보다가 '졸업장' 이라는 글자가 보이길래 살짝 황당했었죠(...)
게다가 '지도평가' 가 있는 글을 보면서 더더욱 학교로 되돌아간 느낌이 들었습니다.(먼산) 일단 맛나게 드시라고 적혀있으니, 맛나게 먹어봅시다.



카니발에서 시킨 피자는 총 2종류 입니다. 페퍼로니하프와 치즈 피자 하프로 오프라인 가격은 개별 7,800원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둘 다 하프 피자이니, 가격도 반으로 줄었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2가지 맛을 즐길 수 있어서 좋습니다.
페퍼로니 피자는 약간 매운 거 같으면서도 짭짤한 맛이었고, 치즈 피자는 고소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보통의 피자처럼 느끼하다던가, 먹을 수록 맛이 없다던가, 배만 부르기만 한 피자는 아니고, 부담스럽지 않게 맛볼 수 있습니다.
다만, 주문한 카니발 피자는 맛 자체가 강합니다. 계속 먹다가 보면 혀가 얼얼해 지는 느낌입니다. 그래도 잘 먹었으니, 대만족~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강남 카니발점에서 런치나 디너에 따라서 피자나 맥주 메뉴를 50% 할인 행사도 하고 있으니, 저렴하게 피자를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카니발 피자에서 주문하면서 숯불 샐러드 파스타도 함께 시켜보았습니다. 숯불 샐러드 파스타의 가격은 8,800원입니다. 이 파스타도 일반적인 파스타보다 맛이 강한 느낌이었습니다.



파스타에 얹혀있는 고기의 양이 상당히 많아서 좋았습니다. 샐러드도 괜찮았구요. 역시나 숯불 샐러드 파스타 다운 거 같네요.



고기+파스타+샐러드의 조합은 역시나 좋습니다. 특히나 고기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좋았네요. 끝으로 카니발 피자에서 피자+샐러드를 주문하신다고 한다면 콤보로 주문하세요. 피자 한판과 파스타 1개가 17,8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상, 강남 맛집 카니발 피자를 포장 주문으로 즐기자!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