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닻별이 입니다. 이전에 포스팅했던 파리파게트 샐러드와 샌드위치에 더불어서 이번에는 다시 샐러드를 먹어봤습니다!!
°알자스포테이토샐러드(http://advertise3.tistory.com/m/520)
°B.E.L.T 샌드위치( http://advertise3.tistory.com/m/524)



로스트 치킨 샐러드
가격 4000원
칼로리 170kcal
비교: 고소한 아몬드와 크랜베리와 어우러지는 양상추의 조합이 좋습니다. 일자스와는 또다른 싱싱한 맛이 있습니다.



로스트 치킨 샐러드에는 방울 토마토, 구운 치킨, 크랜베리, 아몬드, 양상추, 리코타 치즈가 들어있습니다. 아몬드와 크랜베리는 생각보다 양이 적어서 아쉽습니다. 양상추는 크기가 큰데, 아삭아삭 씹히는 맛이 좋습니다.



단지 로스트 치킨 샐러드를 먹다가 보니, 같이 먹을 크랜베리양에 비해서 양상추 양이 너무 많은 거 같습니다. 사진처럼 양상추가 가득가득 보이네요. 그나마 오늘은 리코타 치즈와 방울 토마토가 남아있어서 양상추가 같이 먹습니다.



파리바게트에서는 이렇게 미니 사이즈 샐러드를 먹을 때, 잘못하면 양상추가 많이 남아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초반부터 양상추를 많이 먹어줘야 합니다. 이상, 파리파게트 샐러드 일지3- 로스트 치킨 샐러드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