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닻별이 입니다. 아이뮤즈 배터리 문제로 아이뮤즈 본사가 있는 일산을 방문하였습니다. 일산을 방문하기 전에 먼저, 아이뮤즈 AS에 대한 글들을 찾아다녔는데 2016년 최신 AS 정보가 거의 없다싶이 해서 참으로 난감했습니다. 그래서 의지할 거라고는 사실상 아이뮤즈 홈페이지랑 플레이웨어즈 글밖에 없었습니다. 아이뮤즈AS 에 관해서 플레이웨어즈 글을 보니 천 건이 넘는 수리를 하신다는 걸 보고 깜짝 놀라고.. 글을 보면서 과연 방문 수리는 가능할까 싶었죠.



역시 홈페이지 보니 방문해서 바로 AS 받고 물건 받긴 힘들꺼 같더군요. 수리를 요청할 경우 접수하고 수리한 뒤에 택배를 보내준다고 합니다. 이게 홈페이지에 적힌 내용이었지요.
그런데 실제로 방문AS 를 받아보니 바로 수리해 주셨습니다!!! (오예) 그것도 무료로 말이지요. 수리 비용을 고려하고 갔었는데 무료로 수리 받았습니다. 늦은 오후에 방문했는데 10분도 안되서 친절하게 수리해 주셨습니다.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원래는 늦은 오후인데다가 방문수리하게 되면 수리가 더 지연될 수도 있었는데 참으로 다행이더군요. 걱정도 많이 됐었는데 빠르게 AS 가 진행되어서 다행이었습니다. 수리해 주신 기사분, 감사드립니다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아이뮤즈 AS 를 받은 아이뮤즈 본사가 있는 일산까지 가는 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이뮤즈 본사가 있는 지하철 백석역부터 버스를 찾아보기로 했습니다. 걸으면 15분, 버스타고 좀 걸으면 12분입니다.



자, 백석역에서 내려서 버스 타기 위해 7번 출구로 가봅시다.



7번 출구에는 백석도서관이 있다고 하네요. 이쪽으로 가봅시다.



7번 출구에 교보문고도 있다네요. 설마 여기에 교보문고가 바로 있을 줄...



7번 출구로 빠져나가서 직선방향으로 쭉 올라오시면 됩니다.



버스정류장에서 버스를 기다리시면 됩니다.



요기에 있는 88번 타시고 2정거장 가서 백석 1동 주민센터에서 내리면...


붉은 간판이 있는 건물이 절 맞아주더군요(...) 그 옆에 파리바게트가 있습니다. 여길 돌아서 조금만 걸어줍시다.



그럼 아이뮤즈 본사가 있는 유니테크빌 건물이 보입니다.



1층에는 식당이 가득합니다(...) 일반적인 삼성AS 건물을 생각하고 있던 저로썬 좀 당황스러웠습니다. 허허... 이런 건물 내부를 보면 흡사 가산디지털단지에 있는 건물이 떠오르네요.



엘리베이터는 2종류가 있는데 10층까지 가는 걸 타셔야 합니다. 아이뮤즈가 있는 곳은 826호! 즉, 8층입니다.



8층에서 내리셔서 오른 편으로 가시면 됩니다. 안내판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음... 아무리 봐도 가산디지털단지 건물 같은데...(이하 생략)



쨘~ 아이뮤즈 본사에 도착했습니다. 정말 아이뮤즈 있는 일산까지 시간이 너무 많이 걸렸어요. 좀 더 가까운 곳에 아이뮤즈 AS 센터가 있었으면  더 좋았겠다 싶었습니다.



아무튼 아이뮤즈 도착!!



안에는 아이뮤즈(포유디지탈)에서 나온 태블릿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여기 제품을 보면서 살까말까 잠시 고민했었죠.



이 문 안쪽으로 아이뮤즈 AS 센터가 있습니다. 관계자가 아니면 못 들어갑니다. AS 받으려면 저기 문 옆에 있는 버튼 누르시면 됩니다. 그럼 바로 AS 센터 기사분이 나오세요. 기사분이 정중하게 무슨 일로 오셨냐고 여쭤보시는데 배터리 건으로 왔다고 말씀드리고 물건을 보여 드렸습니다.




요기 탁상에서 AS 접수가 이뤄집니다.



탁상 위에는 아이뮤즈AS 신청서가 있습니다. 기사분이 무상 AS 받으려면 구매한 내역이 있어야한다고 하셔서 물건 구매내역을 찾을 동안 기사분이 신청서를 대신 작성해 주셨습니다.
쓱싹 기사분의 신청서 작성이 끝나실 때쯤 물건 구매한 내역을 찾아서 보여드리니 무상 AS 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러면서 혹시 다른 곳은 이상이 없냐고 하셨는데 태블릿 액정에 금이 가 있는걸 보셨습니다.
하필 태블릿 케이스 없을때 떨어뜨려서 액정이 난리났었죠. 일단 배터리만 수리 받기로 했습니다. 액정까지 수리 받으려면 시간도 많이 걸릴꺼란 예상도 있어서 말이지요. 이후로는 위에서도 말씀드렸다싶이 10분도 안되서 수리는 끝났습니다.
다만 다음 번에 방문AS 를 받게 되면 시간이 많이 걸릴 수 있다고 하니 혹시 직접 방문할 분들이 계시면 참고하시면 될꺼 같습니다. 끝으로 아이뮤즈 AS 센터까지 가는데 시간이 많이 걸렸습니다만, 빠르게 수리가 되어서 다행입니다. 그리고 갈 때도 친절하게 인사해 주셨던 기사분,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이상, 아이뮤즈AS센터 2016년 생생한 방문 후기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