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닻별이입니다. 사진을 수정할 때 자주 쓰이는 프로그램인 포토샵을 인터넷에서도 쓸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워낙 포토샵이 유명해서 이미 인터넷 포토샵에 대해서 알고 계시는 분들도 계실거라고 봅니다. 인터넷 포토샵은 일반적인 포토샵과는 다르게 포토샵 프로그램을 컴퓨터에 설치할 필요가 없으며 포토샵이 설치되지 않은 컴퓨터에서도 쉽게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인터넷 포토샵에 대해서 간략히 살펴보겠습니다.




[인터넷 포토샵 사용하기]


먼저, 인터넷 포토샵(http://pixlr.com/editor/) 으로 들어갑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인터넷 포토샵의 메뉴가 뜹니다. 일반적인 포토샵과 비슷한 메뉴구성을 가지고 있어서 쓰시는 데 별 불편함은 없습니다.




새 이미지를 생성하거나 내 컴퓨터에 있는 이미지를 불러오셔서 포토샵을 사용하기면 됩니다.




인터넷 포토샵은 일반포토샵과 비슷한 효과를 사용할 수 있으며, 메뉴가 한글로 구성되 있기때문에 사용하는데 큰 어려움이 없습니다. 그리고 인터넷 포토샵과 관련된 포토샵 강의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인터넷 포토샵에서 이미지 효과를 적용한 캡쳐입니다.




인터넷 포토샵에서 네이버 무료 폰트를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해 봤으나 아쉽게도 네이버 폰트는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사진에 크기가 큰 글자를 쓸 경우 끝에 글자가 잘리는 현상을 볼 수 있었습니다. 또한 사진을 저장할 때 '다른 이름으로 저장' 은 되지 않으니, 원본 사진은 미리 다른 곳에 저장해 놓으시길 바랍니다. 이상 인터넷 포토샵 사용하기 포스팅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