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초보블로거 닻별이입니다.

티스토리를 만든지는 꽤 됐지만 글만 몇 개 달랑 올려놔두고 잠수탔었습니다.

때문에 거의 초보블로그 수준에서 티스토리를 운영해 오고 있습니다.
티스토리는 네이버와는 다르게 개방형 블로그라 광고도 자유로이 붙일 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리고 블로그를 꾸미는 데 있어서 정성을 요구하기 때문에 더 알뜰살뜰 돌봐야 하는 것 같습니다.

아직 티스토리를 본격적으로 한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지 티스토리를 운영하는데 있어서 좀 더 적응을 해야겠습니다.


티스토리를 하는 데 있어서 가장 큰 목표는 바로 광고를 통해 수익을 내기 위함이었습니다만,

초보 블로그에게는 수익을 내기 보다는 먼저 포스팅을 해야한다는 압박감이 있습니다ㅜ

그래도 수익 좀 얻어볼꺼라고 광고를 본문에 덕지덕지 붙여봤는데, 수익은 커녕 마이너스가 될 판입니다.

한숨만이 나오지만 기왕 포스팅 하는 김에 100원이라도 건져보고자 오늘도 광고 수익을 살펴보고 있습니다.

애드센스부터 시작해서 광고를 하나씩 붙이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지금은 '다음뷰' 에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다음뷰!!! 꾸준히 포스팅을 하고, 좋은 글을 포스팅하기만 하면 순위가 올라가는 다음뷰라고나 할까요.

물론, 다음뷰의 필수 아이템인 손가락도 꾹~ 하고 눌러주는 게 좋을 것 같지만 말이지요.

초보 블로그로써 다른 광고는 수익이 전혀 안나고 있지만, 다음뷰는 수익이 나지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현재, 게시 광고 중의 하나인 다음뷰의 목표는 다음뷰 순위 900 에 드는 것입니다.


포스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 게 이번 5월달부터라 순위에 들까 걱정되지만, 한껏 열심히 포스팅해서 순위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지금은 좋은 포스팅이든 아니든지간에 꾸준히 포스팅을 하면서 이 블로그에 맞는 포스팅을 서서히 찾아가고자 합니다.

현재 쓰고 있는 포스팅에 관한 주제는 무엇으로 할지는 정했지만, 그 주제에 맞는 내용을 쓰는 것은 또 다른 일인 것 같습니다.

그렇기에 오늘도 어떤 포스팅을 할지 생각해 보고, 나중에는 좀 더 나아가 포스팅을 다듬는 일까지 하면 좋겠습니다.

또한 블로그를 꾸미는 데 있어서 태그 사용법에 관해서도 좀 더 공부해 나아가야할 문제인 것 같습니다.

네이버 같은 경우에는 태그를 쓰지 않아도 어느정도 선에서 꾸미는 게 가능했지만, 티스토리에서는 다양한 광고를 넣기 위해 태그가 필수입니다.

태그에 관해서는 광고를 넣든지 블로그를 꾸밀때에 차차 공부해 나아가는 방향으로 잡아야 할 듯 싶습니다.

자. 그럼 다음뷰 순위 900 위 안에 들기 위해서 오늘도 열심히 포스팅을 써 나아가겠습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