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닻별이 입니다. 전략게임 로드모바일 게임은 최근에 송지효를 모델로 엄청난 동영상도 나왔는데요. 이에 흥미를 느끼시고 정말 재밌게 로드모바일을 하다가 피치 못할 사정으로 뭔가 잘못되서 이때까지 쌓아놓은 데이터를 날릴 수도 있습니다. 데이터를 미리 보호하는 차원에서 계정연동은 이미 필수인데요. 안드로이드에서 로드모바일을 즐겁게 하면서 [구글 계정연동]을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로드모바일 계정연동 하는 방법, 일지1


1. 먼저, 로드모바일을 실행해 줍니다. 그러면 오른쪽 아래에 톱니바퀴 모양이 있습니다. 이 톱니바퀴 모양(설정)을 선택해 줍니다.




2. [설정] 에서 왼쪽 위에 있는 [계정] 을 선택해 줍니다.




3. 그러면 로드모바일 계정인 IGG ID 번호가 나오고 그 아래에 "연동된 구글 계정이 없습니다." 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아직 구글 계정 연동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나오는 문구입니다. 그러면 구글 계정연동을 하기 위해 붉은 네모박스에 있는 [연동] 을 선택합니다.




4. 그러면 스마트폰에 로그인되어 있는 구글 계정이 나옵니다. [구글 계정을 선택]한 후 확인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로드모바일과 구글 계정연동이 됩니다. 만약 새로운 구글 계정과 연동하고 싶다면 아래에 있는 계정 추가를 누르면 됩니다. 이렇게 구글과 계정연동을 하면 200 수정을 받을 수 있는데요. VIP 를 올리는 데 좋으니, 꼭 계정 연동하면 좋습니다.




계정연동 이외 이벤트

이벤트1) 로드모바일 홈페이지(http://lordsmobile.co.kr/)에서 [군주의 혜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에 한해서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수정 3,000개, 자원 패키지, 가속(3시간) X 10개, 보호막 (4시간) X 5개를 준다고 합니다. 로드모바일할 때 수정은 자주 쓰이니 받으면 좋습니다. 전화번호 입력 때문에 찝찝하시다면 넘기셔도 됩니다.




이벤트2) [군주의 출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벤트 기간 동안 7일 출석하면 아이템도 받고, 로드모바일에서 중요하게 자리잡고 있는 영웅 캐릭터 중에 한 명인 [데스나이트]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상, 로드모바일 계정연동 하는 방법과 이벤트, 일지1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