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애드박스 순위가 나온 후 15일이 지났습니다.

어느샌가 보니, 애드박스 활동지원금이 들어와있었네요.

활동지원금이 많은 것도 아니지만, 이정도면 과자를 사먹어도 되겠습니다ㅋㅋ



다음 메인페이지에서 캐쉬로 들어갑니다.

그러면 캐쉬정보고 나와있어요ㅋㅋ

캬~ 1만원이 들어왔습니다.





이제 환금할 금액에 1만원을 적습니다.

1만원이하로 적으면 수수료 300원이 나가요.

그러니 기왕 받을꺼 1만원을 적어요.




참고로 주말에는 환금이 안됩니다.

평일에만 환급이 가능하니 주의하시길~

그나저나 다음뷰 애드박스 말고 애드포스트도 한 번 달아보고 싶네요.

다음뷰는 할만하기는 한데, 애드포스트는 어떨지 궁금합니다.

포스팅을 해야하는데, 티스토리도 벅차서 못하고 있네요;;

아무튼 소소하기는 하지만 애드박스 활동지원금을 받아서 느낌이 묘~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