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닻별이 입니다. 심즈4 무료 다운로드에 대한 소식 들으셨나요? 바로 오리진에서 심즈4를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는 소식이 전해져 왔습니다!! 아니, 이럴수가! 이미 심즈4를 구매한 사람들은 어쩌라고..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최근들어서 심즈4를 만원 이내로 판매한 적도 있는 걸 보면 그리 놀라운 일은 아닙니다(?) 심즈4를 못해보시거나 심즈3에 비해서 어떤 점이 달라졌는지 알고 싶으시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하신 분들은... 다른 게임팩이 할인되길 기대합시다!



 

  심즈4, 무료 다운로드하기 29일까지, 일지4


0. 심즈 무료에 관한 소식은 이메일로도 알 수 있습니다. 심즈4 다운로드, 지금 플레이라는 버튼을 보는데 왠지 모르게 손해보는(?) 느낌입니다.



1. 심즈4를 다운로드 받기 위해 먼저, 오리진 공식 홈페이지(https://www.origin.com/kor/ko-kr/store/the-sims/the-sims-4)로 들어갑니다.



2. 홈페이지에 있는 [무료로 발기] 주황색 버튼을 선택합니다.



3. [무료로 얻기] 주황색 버튼을 선택합니다. 참고로 심즈4 무료 시간이 6일 남았다고 합니다. 그러면 28일까지는 넉넉하게 심즈4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4. EA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계정이 없으면 이메일, 암호를 가지고 EA 오리진 홈페이지에 가입해야합니다. 그러면 심즈4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 따라서 다운로드 시간은 1시간 넘게 걸릴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심즈4 이외에 다른 확장팩, 게임팩, 아이템팩을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심즈4,심즈3 구매는 어디서 할까?, 일지3 포스팅을 봅시다.



끝으로 심즈4를 이미 구매하신 분은 [게임 목록에 이 게임이 있습니다.] 라고 뜹니다. 그리고 심즈4를 안한 사이에 스트레인저빌이라는 게임팩이 더 생겼네요. 심즈 확장팩도 사놓고 아직 안해봤는데, 나중에 시간이 되면 해 봐야겠습니다. 이상, 심즈4 무료 놓치지 마세요! 29일까지!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