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닻별이 입니다. 유튜브와 같이 동영상을 업로드하는 사이트에서는 흔히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이 사용되는데요. 편집 프로그램 중에서도 파워디렉터12 를 무료로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파워디렉터12 이외에도 유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에는 어도비 프리미어, 베가스, 파이널컷 등이 있다고 합니다. 참고로 파워디렉터는 16버전까지 나왔으며, 유료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파워디렉터12 무료 설치 방법은 뭘까?


1. 파워디렉터12를 받기 위해 링크 주소(http://kr.cyberlink.com/stat/edms/kor/2015/Q3/PDR12-seeding/index.jsp#apply_now)로 들어가서, 성명과 이메일을 적습니다. 그리고 옆에 있는 "다운로드" 를 선택합니다. 파워디렉터12 무료 버전인 만큼 링크 주소에는 파워디렉터12의 제품키도 함께 있습니다. 


2. 다운로드를 받은 파일은 설치하는 파일이 아니고 설치할 파일을 다운로드 받는 파일입니다. 즉, 총 2번의 다운로드가 필요합니다. 왜 이렇게 해 놓았는 지 확인해 보니, 2번째 받은 파일의 용량이 600MB 로 꽤 큰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2번 다운로드 받게 해 놓은 듯 보입니다.


3. 파워디렉터12 파일이 다운로드 되면 자동으로 "다운로드를 완료했습니다. 지금 다운로드를 설치하시겠습니까?" 라는 창이 뜹니다. 그러면 "예"를 선택해 줍니다.


4. 파일을 실행하면 처음에 계약서가 나오는데, 아래에 있는 "예" 를 선택합니다. 이후에는 차례대로 "예" 를 눌러주면 설치가 완료 됩니다. 


5. 설치가 끝날 때에 PowerDirector 실행에 체크가 되어 있는 상태로 완료를 선택합니다. 


6. 완료를 선택하면 파워디렉터12가 실행이 되는데요. 옆에 있는 "최대 기능 편집기" 를 선택해 보았습니다.


7. 자, 활성화 창이 뜨면서 파워디렉터12 제품키를 입력하라고 합니다. 이 제품키는 링크 주소로 들어갔을 때 나와있던 제품키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제품키가 기억 안 나신다면 링크 주소로 다시 들어가시거나 이미지에 있는 제품키를 직접 넣으시면 됩니다.


8.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인 파워디렉터12를 전부 설치하면 창이 뜨는데요. 왼쪽에는 이미지가, 오른쪽에는 동영상 화면이, 아래에는 소리 등 내용을 편집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여기까지 설치하느라고 수고하셨습니다. 이후로는 동영상으로 편집하고 싶은 이미지를 불러와서 동영상으로 만드시면 될 거 같습니다. 이상, 파워디렉터12 무료 설치 방법은 뭘까?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