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여행,맛집

광화문에서 혼밥하기 좋은 맛집-여섯번째: 질할브로스

닻별이 2016. 11. 30. 02:09
반응형
안녕하세요. 닻별이 입니다. 광화문에서 혼밥(=혼자서 먹는 식사)하기 좋은 맛집을 찾으러 길을 떠났는데요. 이번에 방문한 가게는 바로 할랄음식을 파는 '질할브로스' 입니다.



광화문 질할브로스(=JILHALBROS)

뉴욕길거리 음식이라고 간판에 적혀있는 질할브로스 가게는 밖에서 봤을 때는 점원 밖에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안으로 들어가봤더니, 역시나 앉을 자리가 없었습니다.



밖에서 먹는 질할브로스

1가지 음식을 주문하고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기다리는 동안에도 손님이 들어왔습니다. 처음에는 뭣도 모르고 있었는데, 공간이 많이 좁아서 2명 정도 들어가면 공간이 차더라구요. 3~4명까지도 들어는 갈 수 있을 거 같은데요. 그러면 메뉴판도 안 보이고, 문 밖으로 나가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주문 후 밖으로 나가시는 게 좋습니다.



본격 샌드위치 먹기

이번에 주문한 건 램 랩 샌드위치(4,500원) 입니다. 당연히 샌드위치만 먹을 건 아니고, 나중에 음료수를 사러 갈 겁니다.



말랑말랑한 샌드위치를 한 입 베어 물어보니, 씹히는 맛이 괜찮았습니다. 그런데 램 랩 샌드위치 양이 적어서(어느 정도 배는 부릅니다. 본격 심즈 기분 느끼는 중_jpg) 양 많은 걸 드실 분은 '라이스' 메뉴를 추천 드립니다.

[혼밥여부]
가게이름: 질할브로스
테이블: 2인용 1개/ 맞은편 테이블 및 의자 있음
가격: 4,000원대~7,000원대
맛: 보통

이상, 광화문에서 혼밥하기 좋은 맛집-여섯번째: 질할브로스에 대한 포스팅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