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닻별이 입니다. 시대의 흐름에 따라서 블로그보다는 SNS 를 많이 하시는 분들이 늘어난 요즘, SNS 계정 하나쯤은 가지고 계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짧은 문장으로 실시간 소통을 하는 데 좋은 SNS 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으며, SNS 에는 이스북트위터인스타그램, 그리고 이번에 소개할 카카오스토리가 있습니다. 카카오스토리는 다음카카오 사이트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10대 이용자보다는 30~40대 이용자가 많다(링크, 링크2)고 합니다. 연령별에 따라서 이용하는 SNS 도 다르니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지금부터는 카카오스토리에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블로그 방문자 늘리는 '카카오스토리' 가입하는 방법


1. 카카오스토리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회원가입을 누릅니다.


2. (필수) 라고 적혀있는 약관을 선택하고 다음을 누릅니다. (선택) 이라고 적혀있는 약관은 선택하지 않아도 상관없습니다.


3. 카카오계정으로 사용할 이메일 주소를 적고, 비밀번호(8~16자리), 닉네임을 적은 후 다음을 선택합니다.


4. 카카오계정으로 사용할 이메일 주소로 로그인을 합니다. 예를 들어 다음 이메일 계정을 적었다면, 다음 이메일로 로그인을 해서 카카오스토리에서 온 이메일을 선택하면 됩니다. 그러면 카카오계정 가입을 위한 인증번호 8자리가 나옵니다.


5. 이메일로 온 8자리를 입력한 후 다음을 선택합니다.


6. 이메일 주소와 닉네임이 나오면 아래에 있는 확인을 선택합니다.


7. 로그인을 선택해서 카카오 계정에 로그인을 합니다. 이상, 17.블로그 방문자 늘리는 카카오스토리에 가입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