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닻별이 입니다. 블로그 방문자를 늘리는 수단 중에는 SNS 에 가입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SNS 에는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밴드, ...등등이 있으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인스타그램에 가입하는 방법에  알아보고자 합니다. 인스타그램은 연예인이 사용하는 SNS 로 시작해서 다른 SNS 와는 또 다르게 사진 1장으로 표현하는 인스타그램은 대한민국에서는 페이스북과 더불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블로그 방문자 늘리는 '인스타그램' 가입하는 방법


1. 인스타그램은 직접 인스타그램에 가입을 하거나 트위터와는 다르게 이미 가입된 SNS 인 페이스북으로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즉, 페이스북에 가입이 되어 있다면 페이스북에 로그인을 하고 인스타그램과 연동하면 바로 인스타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네이버와 다음을 많이 이용하는 것처럼 전세계적으로 SNS 인 페이스북과 트위터가 많이 이용되고 있어서인지 SNS 를 통해 사이트 가입을 할 수 있도록 해 놓은 홈페이지들이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 직접 가입할 경우에는 사용자 이름을 한글이 아닌 영어로 적어야합니다.


2. 인스타그램에서 쓸 프로필 사진을 추가합니다. 사진을 넣지 않을 때는 건너뛰기를 선택합니다.


3-1. 페이스북으로 가입하지 않았으면 페이스북에 연결이라는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페이스북에 로그인이 되어 있으면 페이스북 팔로우 정보를 가지고 인스타그램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과 연결하고 싶지 않다면 건너뛰기를 선택합니다.


3-2. 페이스북과 연결을 하려면 페이스북 로그인 후에 인스타그램 연동 확인을 선택합니다.


4. 프로필 사진 추가, 페이스북에 연결이 끝났으면(혹은 건너뛰기를 했다면) 회원님을 위한 추천이 뜹니다. 추천 목록 중에서 팔로우를 하고 싶다면 팔로우를, 안하고 싶다면 바로 나오면 됩니다.


5. 인스타그램 가입이 다 끝났습니다. 로그아웃을 한 이후에 인스타그램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로그인을 해 봤습니다. 처음 인스타그램에 가입했을 때의 전화번호, 사용자 이름, 이메일 등 총 3가지 중에서 1가지를 입력합니다. 그리고 비밀번호를 누른 후 로그인을 선택하면 인스타그램에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다음 번에는 카카오스토리에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이상, 16.블로그 방문자 늘리는 인스타그램 가입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