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닻별이 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SNS 중의 하나인 페이스북 가입하는 방법에 이어서 트위터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트위터는 페이스북과 더불어서 전세계적인 이용자를 가지고 있으며, 한때 국내에서 페이스북과 더불어서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매각설에도 휘말렸습니다만, 잘 극복했다는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으나 당분간 전세계에서 사용하는 트위터로 남게 될 거 같습니다.



 

  블로그 방문자 늘리는 '트위터' 가입하는 방법


1. 트위터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휴대폰 번호 또는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이름이 필요합니다. 페이스북이처럼 가입하는 방법이 엄청 간단합니다.


2. 이메일을 먼저 적었다면 2번째 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옵니다. 입력 후 다음을 선택합니다.

3. 그러면 이제 트위터를 '시작해볼까요?' 라는 버튼을 선택합니다.


4. 관심있는 주제나 단어를 검색합니다.


5. 가입한 이메일 주소 혹은 Oulook에 주소록이 있다면 트위터로 주소록을 불러옵니다.


6. 관심 주제에 맞는 트위터 계정이 추천되어서 나옵니다. 선택한 상태에서 '팔로우 및 계속하기'를 선택합니다.


7. 이메일로 트위터를 인증해 달라는 메일이 옵니다. '지금 확인하기' 를 선택해 주면 트위터 인증이 완료됩니다. 이제까지 페이스북과 트위터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다음 번에는 인스타그램에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이상, 15.블로그 방문자 늘리는 트위터 가입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