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닻별이 입니다. 온라인으로 심즈4를 하면서 한 번쯤은 치트를 사용할 일이 있는데요. 특히나 초반에는 시몰레온이 적은 나머지 심 1명을 키우기도 힘들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는 여러 심을 만들고 싶어도 포기할 때가 있었습니다. 그럴 때 심즈4에서 치트키를 사용하면 한 번에 시몰레온을 벌거나 심의 나이나 욕구를 변경시킬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는 온라인 심즈4 로그인부터 치트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심즈4 치트키 사용하는 방법


이번에 로그인을 하고 보니까 오리진 최신 버전이 나와서 설치해 봤습니다. 최신 버전을 설치 안하고 싶으시다면 업데이트를 넘어가도 상관 없습니다. 심즈4를 하는 데 있어서 업데이트는 필수가 아닙니다.


심즈4를 하기 위해서는 오리진 아이디로 로그인 먼저 해야합니다. 심즈4를 구매하셨다면 아이디(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는 이미 만드셨을겁니다. 


로그인을 하면 심즈4 로딩화면이 나옵니다.


심즈4에서 치트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맨 먼저, 키보드에 있는 ctrl+Shift+c 를 누릅니다. 하나씩 누르는 게 아니고 3가지 키를 동시에 눌러야 합니다.


치트창이 위와 같이 떳습니다. 이제 한 가지 작업을 더 해줘야 합니다. 바로 치트창에 Testingcheats on 이라는 단어를 적어줘야 합니다. 이 단어를 치트창에 쓰지 않으면 심즈4에서 치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치트가 활성화 되었습니다.


치트창에 money 100,000 라는 단어를 적어보았습니다. 그 이후에는 다시 money 200,000 라는 단어를 다시 적어보았습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시몰레온이 200,000 으로 늘어났음을 볼 수 있습니다. 시몰레온은 money 뒤의 숫자에 따라서 늘어나거나 줄어듭니다. 200,000 이라고 적으면 6,402 시몰레온이 남았더라도 딱 200,000 시몰레온으로 변경이 됩니다.


만약 심즈4에서 치트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직업을 선택해서 시몰레온을 벌어야 합니다. 초반에 제일 높은 시급을 주는 직업은 기술 전문가로 시간당 31 시몰레온을 줍니다. 직업을 선택하게 되면 5일 동안 일을 하게 됩니다. 이럴 때 치트를 사용하면 손쉽게 시몰레온을 벌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상세한 치트에 관해서는 바람별의 심즈님(https://blog.naver.com/wwwindystar/220451546059)의 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 이상, 심즈4 치트키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