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닻별이 입니다. Entrireweb Free 를 사용해서 블로그 방문자수를 늘릴려고 합니다. 그런데 블로그 방문자수를 늘리는 이유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회사 블로그나 쇼핑몰, 연예인 홍보를 목적으로 자신이 쓴 글을 여러 사람에게 보여주기 위해서 방문자수를 늘리려고 하는 건데요. 블로그 방문자수를 늘리기 위해서 여러 가지 방법이 있겠지만 그 중에서 1가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블로그 방문자수 늘리는 방법 - Entireweb Free


1. Entireweb Free 사이트 들어가기

  • 블로그 방문자수를 늘리기 위해 Entireweb Free 를 사용할 건데요. 이 사이트는 1개의 홈페이지를 한꺼번에 각 각의 사이트에 등록하는 역활을 합니다. 예를 들어 블로그를 1개 만들었는데요. 국내에서는 네이버에 검색 등록을 1번하고, 다음에 검색 등록을 1번하고, 빙에 검색 등록을 1번한다고 합시다. 이렇게 하면 일일히 각각의 사이트에 들어가서 검색등록을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하지만 Entireweb Free 는 한꺼번에 많은 홈페이지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 그럼 이제 Entireweb Free 홈페이지(http://www.entireweb.com/free_submission/) 로 들어갑니다. 필요한 것은 Site to submit(사이트 주소), Your email address(이메일 주소) 2가지만 있으면 됩니다. 2가지 정보를 입력하고 Proceed 를 선택합니다.



2. 사이트 주소, 이메일 주소 제출하기

  • Choose a plan that fits you. 라는 문구가 나오면서 아래에 3가지 내용을 제안해 줍니다. 각 사이트에 검색 엔진을 등록할 때 각각의 계획에 따라서 가격이 FREE, $9, $8 와 같이 3가지로 나뉘어 집니다. 따로 결제할 건 아니기 때문에 [FREE] 를 선택합니다.




3. 이메일 확인하기

  • 그러면 등록한 이메일로 Entireweb Free 에서 확인용 메일을 보냈다고 합니다. 48시간 이내에 등록했던 이메일 주소로 로그인해서 Entireweb Free 에서 온 이메일을 확인합니다.






4. Entireweb Free 메일 확인

  • 메일 확인이 끝났으면 [Confirm Submission] 를 선택해 줍니다.




5. Entireweb Free 메일 확인 완료

  • 이메일 확인이 완전히 끝났으면 [Done!] 이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그리고 맨 처음에 입력한 주소를 어느 검색 엔진으로 보낼 지도 보여주는데요. 구글, 빙, 야후, Aol., excite, entireweb, infospace, DuckDuckGo, dogpile, .. 등등의 사이트에 검색 엔진 등록이 된다고 나옵니다. 확인이 끝났으면 [Submit another site] 를 선택해 줍니다. 그러면 완전히 끝이 납니다.




6. Entireweb Free 사이트란?

여러 검색 엔진에 홈페이지나 블로그 주소를 한꺼번에 등록할 수 있어서 Entireweb Free 사이트는 유용한데요. 과연 이 홈페이지는 어느 나라에서 만들어진 홈페이지일까요? 홈페이지에서 찾아본 바에 따르면 스웨덴에서 만들어진 게 아닐까하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상, 10. 블로그 방문자수 늘리는 방법 - Entireweb Free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