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닻별이 입니다. 심즈는 2000년에 발매된 [육성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전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게임이기도 합니다. 최근에 나온 [심즈4] 는 PC 에서 할 수 있는 유료 게임으로 심즈 프리플레이 모바일 버전보다 더 다양한 아이템과 심 꾸미기, 심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심즈4 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지금부터 심즈4 회원가입, 설치, 다운로드까지 해 보겠습니다.



  심즈4 무료설치로 즐겨보자!, 일지1




 1. 심즈를 다운받을 수 있는 더심즈(The Sims) 홈페이지(https://www.thesims.com/ko_KR/)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위에 있는 메뉴 중에서 [게임 정보] → [무료 트라이얼] 을 선택합니다.




 2. 왼쪽 메뉴 중에서 [무료 게임] → [트라이얼] 을 선택합니다.




 3. The Sims 4(트라이얼) 을 찾아서 [지금 받기] 버튼을 선택해 줍니다.




  4. 오리진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4-1. (계정없을 경우) 오리진 계정이 없으면 [계정 만들기]

→ [i-PIN/휴대폰 정보] 확인 후 새로운 계정을 만들어 줍니다.





 4-2. (계정 및 휴대폰이 없을 경우) 휴대폰은 없고 이메일 계정만 있다면 오리진 홈페이지 가입링크(https://connect.origin.com/kr/create#basic) 로 들어갑니다. [이메일 주소 입력] → [다음] → [정보 입력] 하신 이후에 오리진에 가입하시면 됩니다.




 4-3. (계정이 있을 경우) 처음부터 오리진 계정이 있다면 더심즈(The Sims) 홈페이지(https://www.thesims.com/ko_KR/)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오른쪽 위에 있는 [로그인] 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이메일과 암호를 입력한 후 [로그인]을 해 주면 됩니다.




5. The Sims4(트라이얼)을 [Origin으로 다운로드]해 줍니다.




6. 오리진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The Sims4(심즈4) 트라이얼을 바탕화면에 설치하기 위해 먼저 [Origin 설치] 를 선택해 줍니다.




7. [계속] 을 선택합니다.




8. 바탕화면에 The Sims4(심즈4) 트라이얼 설치가 끝나면 오리진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9. 오리진 설치가 끝나면 The Sims4(심즈4) 트라이얼 [다운로드]를 해 줍니다.




10. 트라이얼 버전에는 한국어 버전이 없습니다. English US(미국)이나 입맛대로 국가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11. 트라이얼을 다운용량은 1GB 입니다. [다음] 을 선택합니다.




12. [다음] 을 선택합니다.




13. 트라이얼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14. 다운로드 진행시간이 얼만큼 남았는 지는 왼쪽 메뉴 아래에 The Sims4(심즈4) Create A Sim 데모란 글자 아래에 있는 시간을 보시면 됩니다.




15. 설치가 끝나 [플레이] 를 선택합니다. 결론적으로 심즈4 데모는 심을 만들 수 있는 기능만 있고 실제 게임 플레이는 전.혀. 할 수가 없습니다. 게임을 플레이 하기 위해서는 심즈4 나 확장팩 등을 직접 구매하셔야 합니다. [트라이얼 버전]은 단순히 심즈4 가 컴퓨터에서 실행될 수 있을 지 판단할 때 조금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끝으로 심즈4를 구매하는 방법은 심즈4 구매 포스팅(http://advertise3.tistory.com/643)을 보시면 됩니다. 이상, 심즈4 무료설치로 즐겨보자!, 일지1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 Recent posts